SHOPPING

가을이 제철인 ‘이 가방’, 옷잘알 셀럽들은 뭘 들었을까?

2025.09.12김가혜

스웨이드백스웨이드백

정려원, 이청아, 강민경이 들어서 문의 폭주한 스웨이드 가방. 어디 거라고?

정려원

얼마 전 호주 여행 사진을 공유한 정려원. 여행자 모드로 힘을 뺀 그의 스타일링이 멋스러운 건 블랙 앤 화이트 가죽재킷 패션에 ‘라떼색’ 스웨이드 가방을 들었기 때문입니다. 조이그라이슨셀리 숄더백이네요.

이청아

드뮤어룩 장인 이청아는 생로랑 서울 플래그십에서 진행 중인 <프란체스코 클레멘터> 전시를 보고 왔는데요. 검은색 보머 재킷과 밝은 데님 팬츠에 최근 옷잘알 셀럽들 사이에서 핫한 카라멜 꼬냑 컬러 퀼팅 스웨이드 소재 이카리노 백을 들었습니다.

강민경

최근 ‘암스테르담의 동묘’에서 쇼핑을 즐긴 강민경. 박시한 스트라이프 니트와 미니 스커트, 워커에 가을 느낌 물씬 나는 갈색 스웨이드 가방을 어깨에 걸쳤는데요. 클래식 로고 라운드 숄더백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제품입니다.

설현

검정색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여름 밤을 만끽한 설현. 블랙룩에 포인트가 되면서 달밤 산책을 방해하지 않는 스웨이드 파우치미우미우 제품입니다. 소재로 보나 색상으로 보나 이번 가을 긴소매 옷에도 잘 어울리겠죠?

소연

글로벌 앰버서더가 된 코치의 퀼티드 스웨이드 소재 태비 숄더백을 든 소연. 하늘하늘한 스카이블루 컬러 시스루 원피스에는 올리브 컬러를, 티셔츠와 데님 패션에는 웜브라운 컬러를 매치했네요.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