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청바지로 느좋 언니 되는 필승 방법은 바로 이것!

어릴적부터 옷장 속에 항상 존재해온 클래식 중 클래식이지만, 매 시즌 가장 새롭게 느껴지는 아이템, 데님 팬츠! 스타일링에 따라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내는 데님 팬츠, 올 가을에는 이렇게 입어보세요!

Instagram @bellastovey
Instagram @kikalateefff

지난 몇 시즌 동안 매니시하고 넉넉한 사이즈의 가죽 재킷은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어요. 이번 시즌 또한 마친가지일 예정이고요. 데님 팬츠를 시크하고 멋스럽게 입고 싶다면 가장 쉬운 선택은 바로 가죽 재킷이에요. 데님과 가죽은 소재의 궁합이 그야말로 천생연분이거든요. 청바지 특유의 편안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레더 재킷이 차분하고 세련되게 조절해주는 느낌이죠. 블랙이나 브라운, 베이지 등 은은하고 묵직한 컬러의 가죽 재킷이라면 청바지와 찰떡같이 어울릴 거에요!

Instagram @julia.kammerer
Instagram @elisehoogerdijk

청청 패션이라 불리는 이 조합은 짧게 스쳐가는 트렌드의 일부가 아닌 클래식 중 클래식이에요. 봄부터 겨울까지, 계절에 상관없이 유효하죠. 올 가을에는 톤 다운된 컬러의 데님 아이템으로 계절감을 살리는 게 좋겠어요. 특히 다크 인디고 컬러는 고급스런 분위기를 자아내 오피스룩이나 세미 포멀 스타일에도 활용 가능하죠. 데님 셔츠와 팬츠 혹은 데님 재킷과 팬츠에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작은 액세서리 몇 개로 포인트를 주면 이번 가을 누구보다 세련되고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거에요.

Instagram @anoukyve
Instagram @nadiyalyalko
Instagram @dariaosipovastyle
Instagram @sophia_geiss

올가을 데님 팬츠를 고를 때 가장 심사숙고 해야 하는 요소는 바로 실루엣이에요. 골반에 툭 걸치는 여유로운 와이드 팬츠, 유연하게 흐르는 배기 팬츠 등 편안하고 쿨한 느낌의 실루엣이 강세에요. 상의 역시 오버사이즈 재킷이나 셔츠, 티셔츠 등을 매치하는 게 좋죠. 보디 라인이 드러나는 디자인의 상의를 입고 싶다면 허리 라인을 슬쩍 드러내는 게 쿨해 보이고요. 청바지의 매력은 다양한 아이템과 완벽한 조화를 선보이면서 내 개성을 맘껏 드러낼 수 있다는 점이에요. 볼드한 벨트, 실크 스카프, 눈에 띄는 주얼리, 볼캡 모자 등 액세서리를 더하면 편안하면서도 드라마틱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