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가을까지 가장 쉽게 우아해질 수 있는 ‘이 조합’!

지금부터 다가오는 가을까지 언제, 어디서든 통할 이 조합은? 바로 미디 스커트와 오버사이즈 톱! 단정하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를 선사하는 이 스타일을 어떻게 응용했는지 느좋 언니들의 데일리 룩을 살펴볼까요?

Instagram @yuliiacharm
Instagram @lau.maree

옷장 속에 누구나 하나쯤 있는 오버사이즈 셔츠와 미디 스커트의 조합을 주목하세요. 셔츠가 주는 단정하고 도회적인 느낌에 미디 스커트 특유의 페미닌한 무드가 더해져 세련된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여기에 심플한 플랫 슈즈를 신으면 여성스러움이 배가되고, 가벼운 필립플롭을 신으면 캐주얼한 무드가 더해지죠. 지금부터 가을까지 활용하기 좋은 조합이니 꼭 시도해보세요.

Instagram @nadiyalyalko
Instagram @torivanbreugel

맹렬했던 더위도 한풀 꺾인 요즘이에요. 옷장 깊은 곳에 넣어두었던 긴팔 티셔츠를 한, 두 개 꺼내놓을 때죠. 계절의 사이, 기온차가 큰 날에는 긴팔과 미디 스커트의 조합이 빛을 발한답니다. 루스한 스웻 셔츠를 입어도 좋고, 긴팔과 반팔을 레이어링해 캐주얼하고 쿨한 느낌을 내도 좋겠죠?

Instagram @torivanbreugel
Instagram @_olhirst_
Instagram @chloekathbutler

미디 스커트와 오버 사이즈 상의 조합의 근본은 역시나 화이트 톱입니다. 내 몸에 잘 맞는 흰색 반팔 티는 그야말로 무적이거든요. 몸매가 적당히 드러나는 타이트하고 짧은 화이트 톱도 매력적이지만, 남자친구의 티셔츠를 빌려 입은 듯한 넉넉한 실루엣의 흰색 반팔티도 꼭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해요. 스타일링이 귀찮은 날 미디 스커트 위에 말그대로 무심하게 툭 걸쳐주기에 이만한 아이템이 없거든요. 여기에 포인트가 될만한 스카프, 주얼리, 모자 등으로 포인트를 더하면 손쉽게 여성스럽고 세련된 데일리 룩 완성!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