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밋한 여름룩에 포인트 한 스푼을 더해줄 아이웨어! 이번 시즌 셀럽 사이에서도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여름 아이웨어를 엄선했어요.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실용적이면서도 멋스러운 데일리 디자인까지 골라봤습니다. 요즘 핫한 셀럽들이 손민수한 아이웨어 5.
BTS 진, 까르벵 아이웨어

전역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BTS 진이 최근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한 장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그는 하늘색 셔츠에 실버 메탈 안경을 매치해 한층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는데요. 특히, 그는 까르뱅 아이웨어의 ‘헤라(Hera)’ 모델 실버 메탈 안경을 착용해 지적인 매력을 한껏 뽐냈습니다. ‘헤라’ 안경은 골드, 로즈골드, 실버, 그레이, 블랙 등 총 다섯 가지 컬러 웨이로 출시되었으며, 티타늄 소재로 제작되어 가볍고 견고한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코받침과 다리 팁까지 모두 티타늄으로 마감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 안경테 윗부분은 살짝 각진 바쉐입 형태로 얼굴의 윤곽을 한층 또렷하게 잡아주면서도,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깔끔한 인상을 주는 아이템.
레이, 킨코

아이브 레이를 Y2K 감성과 아이코닉한 무드를 완성시킨 아이템은 바로 킨코(KINKO) 아이웨어의 ‘SEREN 01’ 선글라스. 네로우한 스퀘어 쉐입이 매끈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는데요! ‘SEREN 01’은 옐로우, 핑크, 브라운, 그레이 등 다양한 렌즈 컬러 조합을 제공해 룩에 맞춰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 특히 특허받은 Balance Tips 덕에 착용감이 부드럽고, 베타 티타늄 템플은 가볍고 유연하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없는 것 역시 매력 포인트.
안유진, 셀린느

안유진이 예능 〈지구오락실〉에서 착용해 화제를 모은 셀린느 ‘트리옹프 04’ 선글라스. 기본 스퀘어 쉐입에 위로 살짝 올라간 캣츠아이형 프레임은 발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해요. 게다가 프레임 외곽의 은은한 트리옹프 로고 장식이 고급스러움을 더해 룩에 포인트가 되죠 . 아세테이트 소재 덕분에 견고하면서도 착용감이 부드럽고 그라데이션 렌즈가 UVA/UVB를 차단해 여름 데일리룩이나 휴양지 룩에 제격!
장윤주, 디올

탑 모델 장윤주가 시크한 올블랙 룩에 매치한 여름 선글라스는? 바로 크리스챤 디올 ‘레이디’ 선글라스! 부드러운 캣츠아이 쉐입이 룩에 시크한 포인트를 주며, 디올의 시그니처 까나쥬 모티브가 템플 라인에 은은하게 새겨져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해했어요. 안정적인 사이즈 덕분에 얼굴형이나 룩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요.
지드래곤, 발렌시아가

지드래곤이 자주 착용하며 화제 된 발렌시아가 ‘다이너스틱’ 랙탱글 선글라스! 스트릿 감성과 하이엔드 고급미를 한 번에 살린 아이템으로 절친 조세호도 손민수한 선글라스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얇고 긴 스퀘어 프레임은 90년대 빈티지 무드를 반영해 유행하는 씬 스퀘어 스타일을 완벽하게 구현한 제품. 양 옆 템플에는 발렌시아가의 시그니처 BB 로고가 숨겨져 있어,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포인트를 더했어요. 블랙, 브라운, 화이트 등의 컬러웨이로 만나볼 수 있으며, 광택 나는 아세테이트 소재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은 물론 100% UVA/UVB 차단 렌즈를 갖춰 요즘처럼 강렬한 햇빛 속에서 스타일과 눈 건강을 함께 챙기기에 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