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에 닿을락 말락, 맥시 스커트의 매력
발걸음을 내딛을 때마다 기분좋게 나풀거리는 맥시 스커트를 주목하세요. 올 봄은 물론이고, 여름까지 유효할 트렌드이니까요. 여성스러우면서도 다소곳한 느낌부터 캐주얼하고 쿨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맥시 스커트의 매력 속으로!


소재와 형태, 컬러와 프린트에 따라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내는 맥시 스커트. 윤이재는 평소 보디 라인을 따라 흐르는 가벼운 소재감의 맥시 스커트를 즐겨 입습니다. 유니크한 감성의 프린트가 눈에 띄는 프린트의 스커트를 소화해내는 그녀의 탁월한 스타일링 감각이 인상적이네요.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타이트한 실루엣 혹은 캐주얼한 느낌의 박시한 티셔츠 중에 선택하는 게 좋아요. 모범생처럼 적당히 잘 맞는 티셔츠보다는 이렇게 극단적인 실루엣이 맥시 스커트의 매력을 배가시켜주거든요.

이왕 맥시 스커트를 입는다면 과감하게 땅에 끌릴 듯 말 듯한 길이를 골라보세요. 참한 규수 같아 보일 것 같지만, 이 길이가 지금 가장 쿨해 보인다는 사실! 대신 상의는 적당히 몸에 핏 되는 디자인으로 선택해주세요. 과장된 길이나 핏이 특징인 아이템을 입을 때는 어느 한 쪽의 힘을 빼주는 게 가장 중요하거든요.

동화 속 공주님 같은 풀 스커트 또한 놓칠 수 없는 매력 중 하나에요. 걸을 때마다 치마 자락이 나풀거리는 이 매력적인 디자인은 누구나 한번 쯤 꿈꿔보는 아이템이죠. 풍성한 볼륨감과 긴 길이가 매력적인 풀 스커트를 입을 때는 상의는 단정하게 매치하고, 신발은 높은 굽보다는 플랫 슈즈가 적당해요. 스타일링을 하기 전, 여성스러움을 어필할 지 펑키하고, 쿨한 무드로 밀고 나갈지를 먼저 정하는 것도 중요하고요.

올 봄 단 하나의 맥시 스커트를 선택해야 한다면 허리부터 발목까지 폭이 좁은 디자인을 추천해요. 페미닌한 분위기부터 캐주얼하고 힙한 무드까지, 어떤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느냐에 따라 폭넓게 활용할 수 있거든요. 컬러를 절제하고, 스니커즈나 모자 등으로 포인트를 주면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요.


여름이 코 앞으로 다가왔어요. 여름에는 무엇보다 화이트만한 것이 없죠. 화이트 맥시 스커트는 활용도가 무척이나 높아요. 크로쉐 소재의 제품은 휴양지에서 수영복과 함께 레이어링 하기에 더할나위 없죠. 가벼운 블라우스나 얇은 카디건이 있다면 올 화이트 룩으로 매치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페미닌하면서도 차려 입은 듯한 느낌을 동시에 낼 수 있어 이런 차림이라면 해변가부터 파인 다이닝까지 문제 없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