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D라인을 당당하게 드러내는 방법! 헐리우드 스타들의 만삭 룩을 참고해보세요.

@blakelively

최근 넷째 임신이라는 반가운 소식을 전해온 블레이크 라이브러리.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이 감도는 레드 컬러 원피스 수영복으로 아름다운 D라인을 당당하게 뽐냈는데요. 별다른 장식 없이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플라워 패턴이 연상되는 커팅 디테일과 높게 올려 묶은 자연스러운 포니테일이 러블리한 무드까지 더해줬죠.

@badgalriri

세상 힙한 만삭 룩을 선보인 리한나. 배를 과감하게 내놓고 하이힐을 신은채 카메라 앞에 선 그녀는 그녀 특유의 당당함으로 임산부 패션에 더 이상 한계가 없음을 알렸죠.  특히 눈에 확 띄는 컬러 아이템들을 활용한 스타일링 센스를 눈여겨보세요!

@ashleygreen

평소 원피스를 즐겨 입는다면 애슐리 그린의 만삭 패션을 참고해보세요. 가벼운 소재에 상큼한 컬러 프린트가 더해진 롱 원피스는 우아하면서도 웨어러블하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죠.  만삭이라고 해서 무조건 낙낙한 실루엣을 택하기보다는 허리 라인이 나눠져 있거나 스모킹 톱 등 보다 000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팁이랍니다.

@georginagio

호날두의 그녀 조지나 로드리게스 또한 사랑스러운 D라인을 뽐냈는데요. 휴가를 즐기는 듯한 그녀는 비키니, 커버업 톱, 스크런처를 같은 컬러로 맞춘 후 로고 패턴이 돋보이는 스카프를 머리에 둘러 레트로 무드 낭낭한 만삭 바캉스 스타일링을 완성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