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도 크롭트가 대세다! 올가을엔 어떤 재킷을 입을까? 고민했다면, 크롭트 재킷 하나 챙기세요. 허리가 잘록해 보이고 다리는 길어 보이는 크롭트 재킷의 각양각색 스타일링.

 

러블리한 핑크 크롭트 재킷

스타들 사이에선 핑크 사랑이 넘치는 중. 기은세가 기분까지 밝아지는 듯한 트위드 소재의 크롭트 핑크 재킷으로 러블리한 룩을 선보였는데요. 심플한 화이트 톱과 무릎 절개 포인트가 있는 와이트 팬츠를 함께 매치해 균형 있는 핑크 스타일링을 완성했어요. 다리가 길어 보이는 건 덤. 여기에 사랑스러운 깔맞춤 헤어밴드로 위트를 더했어요. 마무리는 캐주얼 스니커즈.

 

힙스터의 거친 매력, 크롭트 라이더 재킷

크롭트 라이더 재킷을 좀 더 시크하게 입는 방법? 화이트 셔츠와 함께 할 것. (여자)아이들 미연은 배꼽이 보이는 화이트 셔츠를 선택해 유니크한 매력을 가미했어요. 스커트와 백, 슈즈는 모두 레더 소재로 통일한데다 캣아이 오벌 선글라스까지 쓰면서 거친 힙스터의 느낌 최대치!

 

따뜻함까지 챙긴 니트 크롭트 재킷

평소 한 줌 허리를 강조하는 크롭트 패션을 즐겨 입는 이미주. 가을에도 크롭트는 못 잃는 그녀의 선택은? 니트 소재의 크롭트 재킷! 상큼한 레몬 컬러 크롭트 재킷에 Y2K 미니 카고 스커트를 함께 매치해 복고풍으로 연출했어요. 크롭트로 허리 라인은 살리고, 따뜻함은 챙기고 싶다면 그녀의 스타일을 참고해 보세요.

 

웨어블한 스웨트 팬츠와 크롭트 재킷

기은세와 같은 크롭트 재킷을 블랙 헤링본 버전으로 입은 브레이브 걸스 이유나. 간결한 블랙라인과 그레이 헤링본의 조합이 핑크 컬러와는 또 다른 차분한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셋업으로 입어야 할 듯한 각 잡힌 스타일의 재킷이지만 그녀는 쿨하게 캐주얼한 스웨트 팬츠, 스니커즈와 매치했어요. 크롭트 재킷을 웨어러블하게 즐기는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