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 진심인 셀럽들이 고른 ‘찐’ 맛집 모음집! 감도 높은 취향을 가진 그녀들이 추천하는 제주도 맛집들을 소개할게요.

 

김나영

봉성식당
감도 높은 취향을 자랑하는 김나영이 극찬한 제주도 흑돼지 맛집은 바로 봉성식당. 두툼하고 육즙이 가득한 흑돼지 삼겹살의 식감은 마치 소고기를 씹는 듯한 기분을 가져다줍니다. 고사리와 묵은지를 같이 구워 고기와 함께 싸 먹는 것이 이곳의 별미! 열무국수로 시원하게 마무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봉성로 66

 

이효리

서황
JTBC 예능 <효리네 민박2>에서 이효리와 이상순이 추천한 돈가스 맛집, 서황. 이곳은 흑돼지 안심카츠와 제주 자연산 생선카츠로 유명한데요. 돈가스는 물론 탱탱한 면발의 샐러드 우동까지 맛있다는 평이 자자합니다.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장소로 205-2

 

안소희

명랑스낵
안소희의 단골로 유명한 떡볶이 맛집, 명랑스낵을 소개합니다. 그녀는 이곳을 세 번 이상을 방문해 찐 단골 맛집으로 인증한 바가 있는데요. 여기 베스트 메뉴는 짜장떡볶이, 한치 튀김으로 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는 것이 국룰! 치즈와 깻잎의 환상적인 조화를 자랑하는 흑돼지 튀김과 고소하고 바삭한 왕새우 튀김까지 함께 먹는 것을 잊지 말길.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585

 

한선화, 정은지, 이선빈

제주해물집
TVN 드라마<술꾼도시여자들> 흥행에 이어 예능 <산꾼도시여자들>에 출연한 배우 한선화, 정은지, 이선빈. 그녀들이 찾은 제주도 맛집은 바로 제주해물밥인데요. 신선한 해산물을 맘껏 즐길 수 있으며 한상 비주얼까지 완벽하게 갖춘 곳입니다. 전복, 돌문어, 뿔소라 등 싱싱한 제주도 특산물이 가득 올라간 해물밥이 이곳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주소: 제주 제주시 월대3길 14-6

 

엄정화

중문조림식당
중문 해수욕장에서 서핑을 마친 후 엄정화가 향한 곳은 바로 중문조림식당. 그녀가 지난번에 이어 재방문한 곳이기도 한데요. 시그니처 메뉴는 갈치조림, 고등어조림 등으로 서귀포에서 소문난 밥도둑 맛집입니다. 이곳은 사장님이 직접 갈치살을 발라주시기도 하여 이모카세로도 소문난 곳이죠. 김에 밥과 갈치 조림을 올려 싸 먹는 것이 특징.
주소: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