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샌디에이고는 멕시코 국경에 가까워 타코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현지인이 ‘찐’으로 추천하는 멕시칸 식당 BEST 3곳을 알려드릴게요! 🌮

 

TACOS EL GORDO

타코 엘 고도
미국 타코 마니아들 사이에서 유명한 맛집 타코 엘 고도를 소개합니다. 언제나 웨이팅이 어마어마하지만 바로 그 자리에서 먹어야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으니 어느 정도의 기다림은 각오하고 갈 것. 이곳의 베스트 메뉴는 매운 양념이 발린 돼지고기가 들어간 ADOBADA 타코와 동일한 고기와 치즈가 토핑으로 듬뿍 올라간 ADOBADA 감자 튀김입니다. 이 메뉴의 전용 줄이 있을 정도 인기가 많은 대표 메뉴입니다. 사이드로 제공되는 라임과 순무, 파인애플을 곁들이면 감칠맛 나는 맛이 더해지니 참고할 것!

 

 

OSCAR’S MEXICAN SEAFOOD

오스카스  멕시칸 씨푸드
샌디에이고에 위치한 예쁜 바닷가 퍼시픽 비치에서 시작된 오스카스 멕시칸 씨푸드! 이곳은 해산물이 들어간 타코 메뉴들이 유명한 곳인데요. 시그니처 메뉴는 짭조름한 생선이 들어간 피쉬타코, 쫄깃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문어가 들어간 옥토퍼스 타코입니다. 다양한 야채들도 푸짐하게 들어간 가성비 타코로  인기 만점!

 

THE TACO STAND

더 타고 스탠드
샌디에이고에 왔다면 반드시 가야 하는 타코 맛집 중 하나인 더 타코 스탠드. 맛을 물론 매장 분위기까지 멕시코 현지 느낌이 물씬 나는 곳으로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곳 베스트 메뉴는 탱글탱글한 새우가 톡톡 씹히는 것이 특징인 쉬림프 타코와 감자튀김이 들어간 캘리포니아 부리또입니다. 타코에 뿌려 먹을 소스로는 아바네로와 치폴레, 베르데를 적극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