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이 인생샷 건진 그 핫플들,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한선화 픽 광안리 피브바

@shh_daily

굴곡진 창문 밖으로 빛나는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인생샷 건질 수 있는 이 곳! 배우 한선화가 픽한 광안리 피브바 입니다. 위스키부터 와인, 샴페인, 칵테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류를 보유하고 있는데다가 술과 잘 어울리는 메뉴들 또한 감도 높기로 이미 입소문난 곳이죠. 광안리가 지닌 아름다움을 술과 음악에 취해 한껏 즐기고 싶다면 피브 바가 정답입니다.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53 2층

차정원 픽 성수동 로우키

@ch_amii

배우 차정원에 피드에는 늘 당장 가보고 싶은 핫 플레이스들이 넘쳐나죠. 그녀가 이 번에 방문한 곳은 핫플, 맛집 많기로 유명한 성수동 골목중에서도 커피맛으로는 늘 상위권에 랭킹되는 카페 로우키입니다. 매일 원두를 필요한 만큼만 소량씩 로스팅하기 때문에 가장 맛있고 신선한 상태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니 커피 마니아라면 꼭 방문해보길 추천합니다.

서울 성동구 뚝섬로1나길 5 1층

설현 픽 광주 한국커피

@s2seolhyuns2

설현또한 마니아들 사이에서 커피맛 좋기로 유명한 커피 맛집을 방문했는데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한국 커피는 원두 로스팅 공장과 카페가 함께 운영되는 커피 & 베이커리 카페 입니다. 드넓은 정원과 마치 공장같은 빈티지한 무드의 커다란 건물을 갖추고 있으며 규모에 비해 테이블 간격이 넓어 여유롭게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곳이죠. 커피뿐만 아니라 베이커리 맛도 훌륭하기로 호평이 자자하답니다.

서울 성동구 뚝섬로1나길 5 1층

이현이 픽 한남동 cafe the great

@lee.hyunyi

쇼핑과 티타임을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한남동에 위치한 cafe the great를 추천합니다. 한강진역과 이태원역 사이에 위치한 이 곳은 이국적인 외관과 인테리어가 먼저 눈에 띄는데요. 힙한 피플들과 셀럽들로 늘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이 곳은 디자이너 스티브 J와 요니 P가 런칭한 브랜드 ‘에이프 더 그레이트’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와 함께 운영되고 있답니다.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7

안소희 픽 성수동 뱅글

@ssoheean

귀여운 간판과 분위기 독특한 외관, 그리고 안소희의 귀여운 토끼 포즈까지 삼위일체를 이루는(?) 이 곳은 성수동에 위치한 와인 바 뱅글입니다. 미슐랭 투스타에 빛나는 밍글스 강민구 셰프의 새로운 공간으로 올해 오픈한 신상 맛집인데요. 명성에 걸맞는 퀄리티 높은 메뉴 리스트와 시중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종까지 포함해 다양한 와인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어 오픈한지 얼마 안돼 벌써 예약하기 쉽지 않은 핫 플레이스로 자리잡았죠.

서울 성동구 연무장18길 16 1층,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