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지만 화려하게. 배달 음식은 질렸지만, 재료 손질은 귀찮다면? 맛과 퀄리티를 보장하는 밀키트로 근사한 연말 홈파티를 준비해보세요.

쿠켓마켓 원팩 감바스
파티 음식에는 감바스가 빠질 없죠! 재료와 양념이 팩에 담긴 쿠캣마켓 원팩 감바스 간편하게 준비해보세요. 탱탱한 식감의 새우와 풍미 깊은 마늘 향이 특징이며 최고의 조합을 자랑하는 반미 바게트도 함께 드셔보세요.
가격 8,500 조리 시간 10

 

신라 다이닝 페리구 소스의 프리미엄 CAB 안심 스테이크
호캉스 대신 홈캉스라면? 신라호텔과 프레시지가 만나 탄생한 신라 다이닝 페리구 소스의 프리미엄 CAB 안심 스테이크 호텔 레시피를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입니다. 미국 앵거스협회에서 인증받은 프리미엄 소고기로 뛰어난 육향과 식감을 자랑하며 트러플과 와인을 더한 페리구 소스가 더욱더 품격있는 안심 스테이크로 완성해줘요.
가격 79,000 조리 시간 25(오븐)

 

쿡킷 토마토비프스튜
큼직한 재료가 한가득 들어간 가성비 좋은 쿡킷 토마토비프스튜 추천해요. 주문하면 다음 날 바로 신선한 소고기와 채소, 버터 등이 담긴 키트가 앞으로! 냉동식품이 아니라 더욱더 품격있는 식사를 즐길 있어요.
가격 24,800 조리 시간 30

 

해밀 가리비 버터 치즈 구이 세트
집에서도 간편하고 고급스러운 해산물 요리를 즐겨보세요. 거제 앞바다에서 잡은 신선한 해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삼삼해물의 레시피를 담은 해밀 가리비 버터 치즈 구이 세트. 통통한 국내산 가리비와 토마토 소스, 치즈까지 구성이 알차며 와인 안주로 제격이죠. 오직 마켓컬리에서 구매 가능.
가격 16,900 조리 시간 10

 

을지다락 매콤 크림파스타 밀키트
을지로 파스타 맛집 을지다락의 매콤크림파스타를 이제 웨이팅 없이 집에서 즐겨보세요! 꾸덕꾸덕한 크림 파스타 위에 매콤한 파프리카 파우더를 뿌려주면 느끼함을 잡아주고 SNS 감성 사진이 완벽하게 연출됩니다. 맛집 밀키트 전문업체 푸드어셈블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가격 13,900 조리 시간 15

 

마이셰프 허챠밍 바닐라빈 뱅쇼
추운 연말과 어울리는 따뜻한 음료, 뱅쇼와 함께면 더욱 분위기 있는 파티를 연출할 있어요. 레드 와인과 과일을 넣고 끓여 비타민이 풍부해 원기 회복과 감기 예방에도 좋아요. 자몽, , 파인애플, 시나몬 스틱, 바닐라빈 향긋한 풍미를 더해주는 신선한 재료들이 담긴 허챠밍 바닐라빈 뱅쇼 추천해요. 좋아하는 와인 병만 준비하면 !
가격 10,900 조리 시간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