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움 두 배! 잘 골라 입은 가을 스웨터 스타일링
분위기 상여자 되는 법은 바로 잘 고른 한 장의 스웨터가 한몫 제대로 합니다. 고급스럽고 질 좋은 스웨터, 어떻게 스타일링 해야 감을 살릴 수 있을지 궁금하다면 패션 피플들의 룩을 참고해 보세요.
소재는 자유! 컬러는 톤온톤으로


따뜻한 웜톤의 소유자라면 태양의 뜨거운 빛을 닮은 골드, 브라운과 같은 컬러로 톤온톤 스타일링을 입었을 때 고급스러움이 배가 됩니다. 싱그러운 옐로도 마찬가지. 이자벨라(@lunaisabellaa)가 선택한 것처럼 포근한 앙고라 니트라면 더욱 좋죠. 파리 패션위크 기간 내내 길거리 어디에나 볼 수 있었던 레이스 쇼츠까지 더해 보세요.


차분하고 단정한 룩을 선호한다면 코코아 계열의 브라운을 시도해 보길! 파리지앵처럼 호피 헤어클립, 금속 디테일을 살린 벨트나 가방을 추가하는 것 잊지 말고요. 뻔한 브라운 컬러보다 잔잔한 코코아 브라운을 입으면 파리에서나 비 오는 한국에서나 틀림 없이 감성적인 분위기를 전해줄 겁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톤이라면 컬러 백 추가하기!

전체적으로 하나의 톤을 맞춰 입는다면 이렇게 따라 입으세요. 화이트 스웨터라면 실크 드레스나 얇게 짜여진 니트 스커트를 받쳐 입는 거죠. 골드 뱅글과 스웨이드 백까지 더해지니 우아한 룩이 단숨에 완성되죠. 어떤가요? 순백의 화이트 스웨터를 입기 부담스럽다면 아이보리 계열을 선택하세요.
때로는 그레이, 블랙처럼 모노톤의 니트 웨어를 입을 때 역시 같은 톤의 스커트와 매치하면 그 우아함이 한껏 올라갑니다. 오픈 토 슈즈를 신으면 섹시함이 더해지고 스틸레토 힐은 언제나 클래식한 룩을 완성시키죠. 이때 중요한 건 바로 액세서리. 컬러풀한 백을 당당하게 들기 좋은 룩입니다. 강렬한 주얼리도 자유롭게 추가해 보세요.
귀여운 컬러 니트에는 데님 매치하기


파리지앵이라고 매번 스커트만 입을 리 만무하죠! 컬러 스웨터를 입을 땐 그 매력을 배가해 줄 데님을 매치해 보세요. 올해는 특히 스키니 진이 등장하면서 한동안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빼앗은 커브드 진을 떠나보내기 아쉬운 해입니다. 올가을, 컬러 니트를 입는다면 데님에 세련된 로퍼와 함께 맘껏 매치하세요! 혹은 라라(@lara_bsmnn)처럼 버뮤다 팬츠에 상반된 무드의 스틸레토 힐을 매치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