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서 난리 난 웬디의 출근길 립 메이크업 제품, 어디 거지?
돌아온 라디오 출근길의 요정, 웬디! 출근길 사진이 뜨자마자 그녀의 사랑스럽고 화사한 메이크업이 뷰티 관련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웬디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아렴 부원장이 밝힌 웬디의 립 메이크업 아이템들!
홀리카홀리카 하트크러쉬 베어 글래이즈 틴트 09 쏘피치
잘 익은 복숭아를 한 입 베어 물은 듯 투명한 광택과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지닌 제품! 유리알 광택 립을 찾는다면 바로 이 제품입니다. 입술의 잔주름과 각질까지 매끄럽게 커버해 줘요. 3g, 1만4000원.
롬앤 쥬시 래스팅 틴트 06 피그피그
국민 립이라 불러도 손색없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죠. 탕후루 질감의 광택에 과일에서 막 짜낸 듯한 생생한 컬러감이 특징입니다. 피그피그 외에도 총 서른 가지가 넘을 정도로 다양한 컬러를 갖추고 있으며 세일 때 구매하면 컬러별로 쟁여도 큰 부담이 없을 정도로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에요. 다가오는 가을에 데일리로 사용할 립을 찾고 있다면 피그피그를 테스트해 보세요. 5.5g, 1만3000원.
데이지크 쥬시 듀이 틴트 피치 크러쉬
쿨 톤에게 특히나 잘 어울리는 쨍한 핑크 피치 컬러! 말간 광택이 얼굴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해 줘요. 물 틴트지만 지속력이 좋아 처음 발색 그대로 착색돼 오래오래 생생한 립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어요. 3.5g, 1만7000원.
최신기사
- 사진
- Instagram of @sbsyoungstreet, @dasique_official, www.holikaholika.co.kr, roman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