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셀럽들이 즐겨 쓰는 요즘 볼캡
식지 않는 인기템, 볼캡! 셀럽들이 착용한 볼캡은 어디 제품일까요?
이 조합 찬성일세!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선배 송혜교와 함께 있는 모습을 올려 화제를 모았습니다. 국민 첫사랑들의 만남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이 두 배우의 조합에 많은 이들은 긍정적인 댓글을 달며 우정을 응원했죠. 두 사람이 함께 했을 때 수지는 모두 볼캡을 착용하고 있었는데요, 먼저 남색 제품은 손흥민이 론칭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NOS7의 아이템입니다. NOS7은 최근 가로수길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기도 했죠. 그리고 청량한 블루 컬러의 볼캡은 이미스의 제품으로 현재는 품절입니다.
텐미닛 이효리의 완벽 귀환! 그때 그시절 Y2K 감성을 완벽하게 소화해 일명 ‘닝효리’로 불린 닝닝 패션의 화룡점점을 찍은 아이템 역시 볼캡이었죠. 이는 오토링거와 푸마의 컬래버 제품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미 품절 되었습니다.
기은세의 손민수 하고픈 여름휴가 룩을 완성한 깔끔한 네이비 볼캡은 2017년에 론칭한 브랜드 매드해피의 제품입니다. 매드해피는 2019년 9월 LVMH 럭셔리 벤처스의 투자를 받으면서 패션계의 주목을 받기도 했죠.
앞은 심플하지만 뒷면에 빨간색 스트랩이 있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김지원의 볼캡은 미우미우 제품입니다. 사이즈 조절도 용이하겠죠?
아주 오랜만에 연극 무대에 선 전도연을 응원하러 간 의리녀, 천우희! 그녀가 착용한 모자는 랄프 로렌의 코튼 치노 베이스볼 캡 카키 색상이라고 합니다.
- 에디터
-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 사진
- Instagram of @kieunse, @skuukzky, @imnotningning, @thousand_wooo, Youtube of @BIMONG, www.ottolinger.com, emis.kr, www.miumiu.com, www.ralphlaur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