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뷰티, 써보고 싶긴 한데 어디서 사야 할지 모르겠다면? 알쏭달쏭할 때는 편집숍이 답이죠. 각자의 개성으로 브랜드를 큐레이션한 클린 뷰티 편집숍 6곳이 있어요. 원하는 브랜드, 쇼핑 스타일에 따라 골라보세요. 나에게 꼭 맞는 편집숍은?!

레이블씨

클린 뷰티 편집숍의 원조 격인 레이블씨! 레이블씨의 기준과 감각으로 발굴한 해외 클린 뷰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죠. 대표 브랜드는 미국의 프래그런스 브랜드 메종루이마리와 감각적인 네일 컬러를 선보이는 제이한나, 영국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뱀포드가 있습니다. 가로수길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하거나 SSF샵에서 온라인으로 쇼핑해보세요!

 

 

비클린

현대백화점에서 전개하는 클린 뷰티 쇼핑 스폿. 해외부터 국내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의 클린 뷰티 브랜드를 모았어요. 그리고 다양한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꾸준히 열어 매번 방문할 때마다 다른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현대백화점에 입점해 있어 백화점에 쇼핑 갔을 때 함께 둘러보기 좋아요.

 

 

뉴앙시에

롯데백화점에서는 클린 뷰티 편집숍 뉴앙시에를 만날 수 있어요. 프랑스의 핸드메이드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미도르, 헝가리의 스파 브랜드 오모로비짜, 유럽 왕실에서 사용하는 보디 케어 브랜드 애시브리토 등을 비롯해 각국의 클린 뷰티 브랜드를 선별해 보여주는 곳이죠. PB 향기 브랜드인 뉴앙시에와 석고 방향제 만들기 같은 체험 프로그램을 구비한 것이 특징이에요.

 

 

시코르 그린 뷰티존

시코르에도 클린·비건 뷰티를 모아놓은 ‘그린 뷰티존’이 있는 걸 아시나요? 동물실험 반대, 친환경·재활용 포장재 활용, 유기농 자연 성분 사용 등을 실천하는 뷰티 브랜드를 모았는데요. 몇몇 매장에만 있던 그린 뷰티존을 센텀시티점을 포함해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라니 가까운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보자고요.

 

 

쿠팡 클린·비건 뷰티 카테고리

없는 거 빼고 다 있는 쿠팡에서도 클린·비건 뷰티를 판매합니다! 뷰티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다양한 테마로 제품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신상, K-뷰티, 더마, 럭셔리 같은 카테고리 사이에 자리 잡은 클린·비건 뷰티를 선택해보세요.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유명한 클린 뷰티 아이템을 와우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니까요.

 

올리브영 클린 뷰티

구달, 토리든, 아비브, 라운드랩 등 국내 클린 뷰티 선두 주자가 모두 여기 모였네! 코덕의 방앗간, 올리브영 웹사이트에서도 클린 뷰티 제품을 만나보세요.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스킨케어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클린 뷰티 기획전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 유해 의심 성분 16가지를 배제하고, 친환경보호를 실천하며, 동물보호 가치를 추구하는 제품을 모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