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모를 소생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샴푸
도브의 헤어테라피 샴푸 #브레키지 레메디 380ml 1만4천9백원.

찰랑이는 머릿결과 풍성한 헤어가 주는 힘은 생각보다 놀랍다. 잘 정돈된 헤어는 자기 관리를 게을리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고 깔끔하고 세련된 인상까지 각인시키기 때문. 수많은 헤어케어 제품들이 쏟아지는 현실 속에서 얼루어 에디터의 마음을 사로잡은 샴푸는 바로, 도브의 헤어테라피 브레키지 레메디다. 이미지 변신을 위한 펌, 염색 시술뿐 아니라 매일 하는 헤어드라이어, 고데기로도 연약해지는 모발을 건강하고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스킨케어 성분인 비타민 C 유도체를 함유해 푸석하고 갈라진 모발에 풍부한 영양감을 더한다. 도브의 헤어테라피 샴푸는 손상모를 위한 브레키지 레메디뿐 아니라 모발 뿌리의 볼륨을 강화하는 프로 에이지, 예민한 두피 컨디션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센스티브 스칼프 케어까지 3가지 라인업을 선보이며 헤어 고민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한다.

 

{ CHECK POINT }
1
비타민 C 유도체를 함유해 모발 끊어짐을 개선하고 탄탄하고 건강한 모발 컨디션을 완성하는 브레키지 레메디.
2 유비퀴논을 함유해 힘없이 축 처진 모발 뿌리 볼륨을 되살려주며 풍성한 헤어 라인을 완성하는 프로 에이지.
3 히알루론산 유도체를 함유해 예민한 두피에 수분과 영양을 선사하며 최적의 두피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센스티브 스칼프 케어.

{ Editor’s comment }

“계절이 변할 때마다 이미지 변신을 위해 헤어 시술을 하는데, 그때마다 모발 컨디션은 점점 더 악화되기 마련. 도브의 브레키지 레메디는 마치, 영양 에센스를 바른 듯 메마르고 푸석한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더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