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의 놀라운 힘을 담아 전개하는 유익한 클린뷰티. 

더말로지카의 프리클렌즈 클렌징오일 150ml 6만5천원.
더말로지카의 스페셜 클렌징 젤 250ml 5만5천원.
더말로지카의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 74g 8만9천원, 13g 2만5천원.

전문 스킨 테라피스트 PICK 클렌징 루틴
더말로지카의 프로페셔널 클렌징 & 각질진정케어

스킨케어의 시작이자 아침, 저녁으로 빼놓을 수 없는 클렌징은 단순히 피부를 씻어내는 것을 뛰어넘어 가장 민낯의 피부 컨디션을 좌우하기에 세심한 체크가 필요하다. 케어에 일가견이 있는 스킨 테라피스트의 노하우가 담긴 더말로지카의 클렌징 컬렉션은 말끔한 세정력은 기본, 섬세한 스킨케어링 효과를 선사하는 3STEP의 클렌징 루틴을 제안한다. 오일 타입의 프리클렌즈로 진한 메이크업과 피부에 켜켜이 달라붙은 먼지, 하루 종일 쌓인 유분기를 말끔히 녹여내고, 풍부한 거품이 자극 걱정 없는 클렌징을 선사하는 스페셜 클렌징 젤로 피부를 깔끔하게 씻어낸다. 피부 결이 거칠고 피부 톤이 칙칙할 때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더말로지카 No.1 엔자임 파우더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를 루틴에 더해보자. 쌀과 쌀겨 추출물이 피부 각질을 진정 케어해 깐 달걀처럼 매끈하고 환한 피부 톤을 완성해줄 테니. 새하얀 도화지에 색채가 더해졌을 때 비로소 아름다운 활력이 느껴지듯 깨끗한 피부 바탕이야말로 최고의 메이크업 스킬이 될 수 있다. 미세먼지뿐 아니라 황사 그리고, 과다 분비되는 땀과 피지에 답답함이 배가되는 봄철 피부. 더말로지카의 클렌징 3STEP은 피부를 정화하는 청정기 역할을 톡톡히 수행해낼 것. 문의 080-041-7100(수신자 요금 부담) 

 

{ SPECIALTY }
1 프리클렌즈
진한 메이크업부터 피부 위 노폐물까지 부드럽게 녹여내는 클렌징 오일. 하루 종일 피부에 쌓인 피지와 유분기를 개운하게 씻어내며 건조함 없이 촉촉한 여운을 남긴다. 

2 스페셜 클렌징 젤
자극 걱정 없이 풍부한 거품으로 노폐물을 부드럽게 말끔히 씻어내는 클렌저. 라벤더와 밤민트 추출물이 지친 피부에 휴식을 선사한다. 

3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
쌀과 쌀겨 추출물이 안색을 칙칙하게 만드는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진정시켜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 바탕을 완성한다. 물과 함께 믹스해 생기는 부드러운 거품이 매일 사용해도 자극 없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피부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씻어내는 프리클렌즈 클렌징 오일과 자극 걱정 없이 개운한 세안을 완성하는 클렌징 젤, 그리고 피부 위 묵은 각질을 진정시키고 케어해 매끈한 피부 결로 피부 본연의 광채를 찾아주는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 엔자임 파우더까지. 그야말로, 클렌징의 정석을 보여주는 더말로지카의 클렌징 3STEP!”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닥터그루트의 아쿠아 두피 영양 토닉 100ml + 두피 괄사 2만8천원.

두피 활력 UP! 영양 토닉과 괄사의 시너지 케어
닥터그루트의 아쿠아 두피 영양 케어

최근에는 나이와 성별을 막론하고 두피, 모발 고민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 특히,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철엔 두피 케어에 집중해야 한다. 강하게 내리쬐는 자외선은 얼굴뿐 아니라 두피에도 치명타를 입히며 두피 온도를 높이고 더 나아가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리기 때문. 피부에도 적정한 온도가 있듯, 두피 역시 일정 수준 이상으로 온도가 높아지면 땀과 피지가 과다 분비되고 탈모로까지 이어져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닥터그루트의 아쿠아 두피 영양 토닉은 히알루론산과 고농축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현대인의 주된 두피 고민으로 자리 잡은 5대 징후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닥터그루트의 두피 영양 케어가 특별한 이유는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괄사도 한몫한다. 괄사는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두피 주변부까지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근육 이완과 체내 독소 배출 효과까지 탁월해 두피뿐 아니라 피부에도 건강한 탄력과 활력을 선사한다. 두피에 고르게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두피에 적정량을 분사한 뒤 괄사로 마무리해주면 상쾌한 두피 컨디션은 물론, 하루의 피로까지 말끔히 씻어내줄 것. 문의 080-023-7007 

 

{ SPECIALTY }
1 빠르고 확실한 탈모 개선 효과
연약한 두피를 탄탄하게 강화하는 토닉의 영양감과 혈액순환에 효과적인 괄사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탈모 개선에 효과적이다.
*3주 만에 탈모 증상 완화 80% 임상 결과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성인 31명 대상, 두피 토닉 단독 사용 시, 2023년 10월 24일~12월 22일 

2 토닉 하나로 완성하는 5대 두피 고민 토털 케어
현대인이 토로하는 5대 두피 고민인 탈모와 비듬 각질,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정수리 냄새, 두피 열감 개선에 효과적이다. 

3 두피 혈행 개선 성분 함유
두피 혈행 개선 성분과 비오틴, 맥주 효모, 히알루론산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뿌리기만 해도 두피 혈행 23% 개선* 및 두피 슬로에이징 효과까지 탁월하다. 

 

“칙칙 뿌리고 두피를 지그시 눌러 주면서 흡수시키는 영양 토닉! 시원함을 전하는 동시에, 냄새를 잡아준다. 짝꿍템 나무 괄사를 이용해 매일 마사지해주니 두피가 말랑말랑해지면서 탄력이 생긴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고순도 병풀 추출물을 담은 고기능 진정 앰플
스킨1004의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

진귀한 식물 에너지를 담아 피부에 순하고 확실한 효과를 선사하는 브랜드 스킨1004. 그중에서도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은 프로 예민러에게 입소문 난 브랜드 베스트셀러 진정 앰플이다. 병풀의 진정 유효 성분이 7배* 더 높은 마다가스카르산의 고품질 병풀을 담아 예민한 피부에 강력한 진정을 선사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담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피부 깊숙이 스며들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워터리한 제형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다. 따스한 봄 햇살이 발걸음을 재촉하는 요즘. 사소한 자극에도 금세 붉어지거나 달아오르는 민감성 피부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그리고 자외선까지 피부를 공격하는 유해 요소들이 언제 어디서 불어닥칠 줄 모르니 말이다. 동물성 성분을 배제하고 식물의 놀라운 힘을 담아 완성한 스킨1004의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은 각종 유해 환경의 공격을 받은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든든한 진정 대안으로 손색없을 것. 문의 1644-9968
*REF. ACTA BOTANICA GALLICA, 1997 144-4, 489P-493P ISSN 1253-8078

 

{ SPECIALTY }
1 고품질 마다가스카르산 병풀 추출물 함유
진정 유효 성분인 아시아티코사이드가 7배* 더 함유된 고순도 마다가스카르산 병풀 추출물을 담아 외부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를 잠재우고 자극에 쉽게 반응하지 않도록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2 촉촉한 수분 텍스처
워터리한 텍스처가 피부 겉돎 없이 빠르게 흡수돼 고민 부위까지 진정 유효 성분을 깊숙이 전달한다. 끈적임 없는 촉촉한 수분감이 오래도록 피부에 맴돈다.

3 건강한 약산성 포뮬러
피부가 가장 건강한 산도인 약산성 포뮬러로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아준다. 자극 없이 순한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REF. ACTA BOTANICA GALLICA, 1997 144-4, 489P-493P ISSN 1253-8078

 

“오로지 병풀 추출물만으로 만들어진 휘뚜루마뚜루 앰플. 자극이 적어 데일리 스킨케어용으로 사용하기도 좋고, 피부가 성났을 때 여러 번 레이어링해서 발라도 효과적이다.”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