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 신제품에서도 새로운 계절을 느낄 수 있다.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줄 글로우 베이스와 취향에 따라 골라 쓰는 선스크린, 산뜻한 향수까지.

HAIR

1 브리티시엠ㅣ헤어 그루밍 토닉
#스타일링토닉 #처진모발일어나
젖은 머리에 고루 바르고 드라이를 하면 모발의 볼륨이 살아난다. 코코넛 오일 추출물이 모발에 코팅막을 형성해 열로 인한 손상을 방지한다. 320ml 2만3천원.

2 닥터그루트ㅣ탈모증상집중케어 멀티퍼펙션 힘없는 모발용 샴푸
#모발리페어 #두피활력되찾기
판테놀, 비오틴 등을 담은 복합체가 두피 혈행을 개선해 모근의 힘을 강화하는 샴푸. 400ml 2만3천원.

 

3 닥터방기원ㅣ노세범 샴푸
#지성두피환영 #떡짐걱정NO
하와이 화산재 성분이 과다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는 지성 두피 전용 샴푸. 티트리잎, 히알루론산을 더해 두피 진정에도 좋다. 1000ml 2만5천5백원.

4 아우구스티누스 바더ㅣ더 리치 샴푸
#뉴헤어라인 #크리미샴푸
스킨케어 라인의 핵심 성분 TFC8Ⓡ을 함유해 두피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샴푸. 푸석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건강한 윤기를 부여한다. 200ml 8만8천원대.
EDITOR’S COMMENT 촘촘한 거품이 두피의 노폐물을 자극 없이 씻겨준다. 사용 전과 비교했을 때 머릿결이 부드러워지는 게 눈에 보일 정도로 제품력이 훌륭하다.

 

5 미쟝센ㅣ시카 프로틴 트리트먼트
#홈클리닉트리트먼트 #빗자루모발탈출
시카 프로틴™ 성분이 모발에 영양감을 가득 채워 펌, 염색 등 헤어 시술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정돈한다. 215ml 2만원.

 

 

BODY

1 라부르켓ㅣ핸드 크림 히노키
#거친손안녕 #피톤치드가득
건조함으로 인해 갈라진 손을 매끄럽게 가꾸는 핸드크림에 새 향을 추가한다. 홈 프래그런스 라인으로 출시했던 히노키 향이 주인공! 70ml 4만2천원.

2 로이비ㅣ퍼퓸드 핸드크림 미니 디스커버리 세트
#취향선택가능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베르가못 앤 화이트 로즈’ ‘로터스 앤 인센스’ ‘휘그 앤 시더우드’까지 베스트 향 4가지로 구성한 핸드크림 세트. 10ml×4개 2만2천원.

 

3 딥티크ㅣ도 손 히어로 컬렉션 샤워 오일
#봄찰떡플로럴향
싱그러운 튜베로즈 향을 담은 샤워 오일. 해안 도시 도손의 풍경을 묘사한 기존 패키지의 삽화를 레드 컬러로 변경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200ml 8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