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유독 몸이 간지럽다면? 바로 건조하기 때문이에요! 피부가 건조는 노화로 이어지는 지름길이죠. 어느 때보다 보습제가 중요한 요즘, 좋은 것만 쓰는 셀럽들은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있을까요?

한혜진 – 뱀포드 제라늄 핸드 앤 바디 로션

@model_hanhyejin

www.bamford.com

자기 관리의 끝판왕, 한혜진이 나이트 케어 때 바르는 보디로션은 영국의 자연주의 브랜드 뱀포드의 제라늄 핸드 앤 바디 로션입니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제라늄과 페퍼민트, 유칼립투스 등 식물성 성분을 블렌딩해 가벼운 텍스처에 촉촉한 수분감을 지닌 로션이라고 해요.  500ml, 9만7천원.

윤승아 – 바이오더마 아토덤 피피밤

@doflwl

피부가 민감한 윤승아가 몇 통이고 비운 제품. 임신 중에도 계속 사용했을 만큼 순한 제품입니다. 얼굴과 몸 모두 사용 가능하고 영유아와 성인 함께 쓸 수 있어 가족용 보습 크림으로도 좋아요. 200ml, 3만3천원.

셀레나 고메즈 & 헤일리 비버 – 솔 데 자네이루 브라질리언 범범 크림

@selenagomez

soldejaneiro.com

셀레나 고메즈부터 헤일리 비버, 숀 멘데스 등 여러 셀럽들이 애정 하는 솔 데 자네이루의 브라질리언 범범크림! 아직 한국에는 들어오지 않아 브랜드명이 낯설 거예요. 하지만 몇 해 전부터 해외 SNS에서는 ‘핫 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셀레늄이 풍부한 브라질너트 오일을 사용해 피부의 자생 능력을 돕고 윤기 도는 피부로 가꿔줘요.

이 제품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바로 향입니다. 특히 숀 멘데스는 이 보디 크림의 향을 극찬했죠. 향수처럼 톱, 미들, 베이스 노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피스타치오, 아몬드, 바닐라와 샌달 우드 등 달콤하고 따뜻한 향들로 구성되어 있어 추운 이 계절에 쓰기 좋아요. 240ml, 48달러.

소유- 아하바 미네랄 바디 로션

@soyougi

소유가 사용하는 여러 보디로션 중 촉촉하고 흡수가 잘 되는 제품이라고 해요. 아하바의 특허받은 성분 오스모터™는 12개의 피부 친화적인 미네랄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수분 자석’이라고도 불리는 이 성분은 피부 속의 미네랄과 영양분을 표면으로 끌어올려 촉촉한 상태로 만들어 줍니다. 250ml, 3만8천원.

NCT 해찬 –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퓨어 바디 로션

@haechanahceah

kundal.co.kr

해찬의 브이로그에 나왔던 제품. 꿀과 마카다미아의 풍부한 영양분으로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합니다. 보습이 뛰어난 제품은 흡수가 느린 경우가 많은데요, 이 제품은 빠른 흡수력으로 바쁜 아침 시간이나 여름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500ml, 1만2천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