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의 하루 시작과 끝을 책임지던 스킨케어 제품들부터 따라 사고 싶은 신박한 아이템까지, ‘나 혼자 산다’ 속 셀럽템 모음

 

규현의 화장품 냉장고 속 뷰티템

화장품을 종류별로 가지런히 정리해 화장품 냉장고에 넣어두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규현. 화장품 냉장고를 숙소 생활할 때부터 써오던 것이라고 소개하며 ‘다들 쓰시지 않나요..?’라고 할 만큼 스킨케어에 진심인 듯한 규현은 단계별로 제품을 흡수시키고 미니 선풍기로 말리는 등 꼼꼼한 스킨케어 루틴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루틴에서 등장한 제품은 바로 시슬리 토너 로씨옹 오 빵쁠르무스와  크림인 끄렘므 레빠라뜨리스.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해 주는 토너와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하는 크림으로 기본 스킨케어를 마친 후 선크림까지 꼼꼼하게 발라주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키 & 런쥔의 등산 도시락통

대둔산 등산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한 키와 NCT DREAM 런쥔. 특히 키는 귀여운 돗자리부터 카메라, 도시락까지 손수 준비해오는 정성을 보였는데요. 힘들게 오른 정상에서 공개한 키의 도시락. 블록을 닮은 귀여운 도시락에 크림치즈와 쌀 바게트, 참치마요 등 알차게 간식거리를 준비했죠.

이때 등장한 도시락통은 옥스포드 블록 도시락. 알록달록 식욕을 높여주는 컬러와 블록처럼 쌓을 수 있는 재미까지 있는 도시락에 담아온 맛있는 음식들을 대둔산 정상에서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지효 & 세정 & 나영의 생활한복

지효의 일상을 엿볼 수 있었던 최근 나 혼자 산다 트와이스 지효 편. 지효의 집에 절친 김세정과 김나영이 방문해 게임도 즐기고 맛있는 음식도 해먹는 장면이 공개되었었죠. 집에 놀러온 친구들을 위해 지효는 생활 한복을 준비해 함께 입고 사진을 찍기도 했는데요.

이때 세 친구가 입은 생활 한복은 ‘츄샵’의 제품. 저고리 소매와 치마 기장 모두 길지 않아 일상생활에서 입어도 편하고, 특별한 날 친구들과 함께 세트로 입고 즐기기에도 좋죠.

설현의 동안비결템

‘도파민 중독자’ 설현은 세수할 때부터 스킨케어를 하는 순간까지 계속해서 다른 휴대폰 거치대에 영상을 틀어놓은 휴대폰을 세워두며 한시도 영상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그 와중에 스킨케어를 위해 사용한 아이템은 폴라의 제품들.

화장대 위 폴라의 B.A 라인들은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선케어 등으로 설현은 이 중에서 귀여운 세안 밴드를 착용한 채로 피부결을 정리하고 에센스인 B.A로션과 크림을 발랐는데요. 좋은 피부와 동안 얼굴에 감탄하는 패널들의 반응에 스킨케어 팁으로 물을 많이 마신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