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 신제품에서도 새로운 계절을 느낄 수 있다.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줄 글로우 베이스와 취향에 따라 골라 쓰는 선스크린, 산뜻한 향수까지.

SUN

1 이자녹스ㅣ라하 트루셀 어드밴스드 선퀴드 SPF50+/PA++++
#리프세이프
에어리퀴드 제형 기술을 적용해 공기처럼 가벼운 에센스 제형을 구현했다. 피부에 가볍게 펴 발리며, UV 차단제가 균일하게 분포된다. 50ml 2만6천원.

2 프리메라ㅣ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 SPF50+/PA++++
#쿠션부스터 #선크림+프라이머 #베이스조력자
자외선 차단과 프라이머 기능을 한데 담은 톤업 선크림. 메이크업 밀착을 돕는 스킨-핏 피그먼트와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이후 베이스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40ml 3만4천원.
EDITOR’S COMMENT 무거운 스킨케어 루틴으로 인해 오히려 겨울철에 베이스 메이크업이 밀리고 무너진다면, 두 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친 멀티 아이템을 사용할 것!

 

3 발몽ㅣ루미시티 SPF50+/PA++++
#루미너시티컬렉션 #유기자차
자외선을 비롯해 형광등, 전자기기 등의 환경 공해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스크린. 이에 항산화 성분까지 가득 담아 자외선에 상처 입은 피부를 케어하는 효과가 있다. 30ml 31만원.
EDITOR’S COMMENT 피부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아들며 투명하고 산뜻하게 발린다. 백탁 현상, 번들거림은 당연히 제로! 은은한 광채를 더하는 피부 표현도 압권이다.

4 아넷사ㅣ미네랄 UV 선스크린 마일드 젤 SPF35/PA+++
#리뉴얼출시
아기 피부부터 민감한 피부까지 모두 안심하고 사용하는 저자극 무기자차. 혁신적인 신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구현했다. 90g 3만원대.

 

5 지니안ㅣ버블 휩 선 무스 SPF50+/PA++++
#버블선케어 #3중기능성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미백 기능성까지 갖춘 3중 기능성 선 무스. 풍성한 버블 텍스처가 피부에 자극 없이 촘촘하게 흡수된다. 100ml 3만7천원.

6 이솝ㅣ프로텍티브 페이셜 로션 SPF50+/PA++++
#허브아로마 #촉촉진정선로션
UVA와 UVB 자외선을 모두 차단하는 선 로션. 나이아신아마이드, 에센셜 오일 성분이 피부에 진정과 보습 효과를 준다. 50ml 7만3천원.

 

CLEANSER

1 뽀아레ㅣ라 크렘 데마끼앙뜨
#크림투오일클렌저
피부 정화는 물론 결과 톤 개선까지 돕는 클렌저. 크림 제형이 피부 온도에 녹으면 오일로 변해 베이스와 포인트 메이크업 모두 깔끔히 제거한다. 100ml 13만3천원.

2 클라랑스ㅣ프레셔스 라 무스 두스 네트와이엉트
#클렌징브러시로힐링 #선인장꽃생명에너지 #럭셔리스파클렌저
솝워트 추출물에 문라이트 플라워, 3종 펩타이드를 더해 포근한 세정과 피부 탄력 개선을 동시에 책임진다. 브러시를 함께 사용하면 클렌징 효과가 높아진다. 클렌저 125ml+브러시 1개 11만원.
EDITOR’S COMMENT 잔여감 없이 보들보들 마무리된다. 크리미한 제형이 얼굴을 부드럽게 닦아주고, 세안 후 고급스러운 플로럴 향이 은은하게 퍼져 극호!

 

3 아리얼ㅣ더 퍼펙트 율무 효소 스크럽 파우더 클렌저
#모공각질청소기
미백 효과를 지닌 율무와 피지 제거에 좋은 파파인 효소를 배합한 파우더 타입 클렌저. 파우더와 물을 5:5 비율로 섞으면 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55g 2만5천원.

 

 

SKIN CARE

1 디오디너리ㅣ히알루로닉 애시드 2%+B5
#피부장벽세럼 #가벼워진포뮬러
히알루론산, 프로비타민 B5 등을 함유한 보습 탄력 세럼의 리뉴얼 버전. 더 가벼워진 포뮬러가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공급한다. 30ml 1만4천2백원.

2 키엘ㅣ투명 필링 에센스
#눈깜짝할사이흡수 #향료색소무첨가 #매끈보들에센스
촉촉하고 가볍게 발려 마무리감이 유난히 산뜻한 저자극 에센스. AHA, BHA, PHA의 필링 성분이 피부 표면과 모공 속 각질을 모두 제거해 결을 매끄럽게 가꾼다. 30ml 9만8천원대.
EDITOR’S COMMENT 물처럼 흐르는 묽은 제형이 눈 깜짝할 사이 피부에 흡수된다. 끈적이는 느낌 하나 없이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 메이크업 전에 바르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듯!

 

3 빌리프ㅣ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2세대
#폭탄크림™ #세대교체 #천삼백만판매량
피부 속까지 수분을 촘촘히 채우는 수분 크림에 히알루론산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새롭게 추가한 2세대 버전이다. 50ml 4만8천원.
EDITOR’S COMMENT 애정하던 크림의 리뉴얼이라니! 보습력은 물론 수분 유지도 훨씬 강력해졌다. 극건성 피부라면 꼭 사용해볼 것.

4 데코르테ㅣAQ 앱솔루트 글로우 – 래디언트 브라이트닝 크림
#멜라닌케어크림 #플로럴머스크향추가
멜라닌 생성 억제에 도움을 주는 코직애시드 성분을 담아 피부 톤을 고르게 정돈한다. 50ml 36만8천원대.

 

5 폴라초이스ㅣ25% 비타민 C+글루타치온 항산화 세럼
#항산화시너지 #비타민파워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비타민 C와 항산화 성분의 활성을 돕는 글루타치온을 조합해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준다. 30ml 8만9천원.

6 바이유어ㅣ그린원더 데일리 아쿠아 세럼 마스크
#뽑아쓰는마스크팩 #5분퀵진정 #그린에너지처방
고분자·중분자·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력을 전하는 마스크팩. 진정에 특화된 녹차, 티트리, 병풀 추출물도 들어 있다. 30매 2만4천원.
EDITOR’S COMMENT 두께가 매우 얇은 마스크팩이라 굴곡진 부위도 들뜸 없이 착붙! 붙이자마자 추위가 느껴질 정도로 쿨링 효과가 뛰어나 피부가 빠르게 진정된다.

 

7 크리스챤 디올 뷰티ㅣ소바쥬 세럼
#남성성의대가 #신상맨케어
아이코닉 옴므 향수 라인인 소바쥬의 향을 고스란히 담은 세럼. 피부 장벽을 강화해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 50ml 12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