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 신제품에서도 새로운 계절을 느낄 수 있다.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줄 글로우 베이스와 취향에 따라 골라 쓰는 선스크린, 산뜻한 향수까지.

LIP

1 샤넬 뷰티ㅣ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00:00
#원터치케이스 #매트피니시
밤의 8가지 무드를 담아낸 립스틱 라인. 밤이 시작되는 설렘을 브라운 한 방울 더한 레드로 표현했다. 3.5g 6만1천원.

2 맥ㅣ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 #멀 잇 투 더 맥스
#믿고쓰는총알 #각질부각제로
실크처럼 매끄럽게 발리며 입술에 선명한 컬러를 입힌다. MLBB 톤의 피치 컬러가 차분한 음영 메이크업에도, LA 쿨걸 메이크업에도 찰떡. 3.5g 3만8천원대.

 

3 호텔도슨ㅣ블렌딩 립밤 #04 푸딩 오 휘기에
#촉촉컬러립밤 #맛있는향기
입술에 쫀쫀하게 밀착되며 레드브라운 톤의 혈색을 더하는 컬러 립밤. 푸딩과 밀크티의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다. 2.4g 1만6천원.

 

 

EYE

1 샹테카이ㅣ씨 터틀 아이섀도우 #쿨
#블루터틀 #수익금후원
바다 표면에 빛이 반사되는 모습에서 영감을 얻은 섀도 팔레트. 몽환적인 오팔 라일락, 펄 피치, 골든 브론즈 컬러로 구성했다. 4g 12만6천원.

2 버버리 뷰티ㅣ아이 쿼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02 더스티 카라멜
#버버리그잡채 #선명한발색
버버리의 트렌치코트에서 찾아볼 수 있는 누드, 캐러멜, 베이지, 블랙 컬러를 그대로 담았다. 4.7g 8만3천원.

 

 

BASE

1 블리블리ㅣ아우라 꿀광 쿠션 SPF50+/PA+++
#꿀흐르는피부 #겉촉속촉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 피부를 만들어주는 쿠션. 자작나무 수액과 베타글루칸 성분이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준다. 15g 3만원.

2 글린트ㅣ리퀴드 하이라이터 #01 듀이 문
#웻젤텍스처 #멀티유즈글로스 #수분광채
인위적인 광채가 아닌 풍부한 수분감에서 느껴지는 은은한 광을 더해준다. 눈두덩, 치크, 입술산 원하는 곳 어디든 펴 바르고 손가락으로 톡톡 블렌딩하면 끝. 3g 1만8천원.
EDITOR’S COMMENT 물기 어린 듯 촉촉한 광을 표현하는 데 최고! 요즘 대세인 글로우 베이스와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3 달바ㅣ세럼 글로우 텐션 커버 쿠션 SPF50+/PA++++
#비건쿠션 #촘촘메시필터
시그너처 세럼 한 병을 몽땅 담아 남다른 촉촉함과 영양감이 느껴진다. 윤기 나는 올드 머니 베이스에 제격. 17g 5만8천원.

4 원오브뎀ㅣ드 뗑 쿠션 SPF50+/PA++++
#남성용쿠션 #티안나게커버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하는 쿠션. 뛰어난 커버력도 갖춰 남성의 피부 고민인 모공, 트러블 자국, 블랙헤드를 감쪽같이 가려준다. 12g 3만2천원.

 

5 지방시 뷰티ㅣ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쿠션 SPF45/PA+++
#섹시한패키지 #스킨케어링쿠션
프리즘 리브르 쿠션의 글로우 버전으로,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발리며 빛나는 윤광 피부를 연출해준다. 12g 9만9천원대.

6 끌레드뽀 보떼ㅣ2024 러브 컬렉션 – 래디언트 쿠션 파운데이션 듀이 케이스
#한정판케이스 #사랑의큐피드
패키지에 일러스트레이터 마고 레버디의 디자인을 입혔다. 3월에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4만원대.

 

7 에스티 로더ㅣ더블웨어 소프트 글로우 매트 쿠션 SPF45/PA+++
#네모쿠션 #베이스맛집 #돌고돌아더블웨어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지속력을 그대로 재현했다. 오일 컨트롤 포뮬러 덕분에 오랜 시간이 지나도 메이크업 뭉침이나 들뜸 현상이 적다. 12g×2개+케이스 10만3천원대.
EDITOR’S COMMENT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마니아는 주목! 제품력은 그대로, 쿠션 형태로 간편함은 더했다. 불필요한 유분기는 잡아주고 건강한 윤기만 남기는 마법 같은 쿠션이다.

8 메이크업포에버ㅣHD SKIN 하이드라 글로우 파운데이션
#광채소생템
이 파운데이션과 함께라면 푸석푸석한 피부도 맑은 글로우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모공, 요철 부각 없이 매끈한 피부 결로 만들어주기 때문! 30ml 7만2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