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딸기 에디션 상품들이 올해에도 어김없이 출시되었습니다. 편의점을 떠들썩하게 만든 크림빵부터 비빔면까지, 취향대로 골라 보세요!

팔도 딸기비빔면

@paldofood

지난해 만우절 에디션으로 깜짝 등장했던 딸기비빔면이 딸기 시즌을 맞이해 재출시 되었습니다. 해당 비빔면은 딸기 별첨 스프가 들어 있어 입맛에 따라 딸기맛을 더할 수 있어요. 그외에는 일반 비빔면과 동일하다고 합니다. 먹어본 이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딸기향이 꽤 강렬한 편이라고 하네요.

연세우유 딸기 & 바나나 생크림 빵

CU

편의점에 생크림 빵 대란을 연 연세우유에서 딸기 시즌을 맞이해 내놓은 신상! 바나나 크림과 딸기잼이 풍성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나나 크림에 상큼한 딸기잼이라면 맛.없.없 조합이죠! 따끈따끈한 신제품이라 매장에 없는 경우가 많은데요, CU 앱에서 예약 구매하면 좀 더 편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연세우유는 생딸기 생크림 컵, 딸기우유 롤케익 등 딸기를 이용한 다채로운 디저트를 출시했어요. 

푸하하 리얼 딸기 크림빵

@7elevenkorea

CU에 연세우유가 있다면 세븐일레븐에는 푸하하가 있다! 세븐일레븐은 연남동의 유명 크림빵 맛집, 푸하하 크림빵과 협업해 소금 우유맛, 딸기맛 두 종류의 크림빵을 선보였습니다. 동물성 크림 비율을 높여 미끈미끈한 질감 없이 부드러운 크림에 상큼한 딸기맛이 어우러져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하겐다즈 딸기앤녹차바

@7elevenkorea

상큼 달콤한 딸기와 쌉싸래한 녹차의 이유 있는 만남. 하겐다즈는 지난 16일 봄날과 잘 어울리는 두 신제품, 딸기 앤 녹차바 & 녹차 앤 레몬바를 출시했습니다. 하겐다즈의 여러 맛 중에서도 딸기맛과 녹차 맛은 베스트셀러인데요, 이 둘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제품이라니, 안 먹을 이유가 없습니다. 딸기 과육을 함유한 아이스크림 중앙에 그린 티 아이스크림이 들어있고 이를 딸기맛 초콜릿으로 감싸 바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크림의 절묘한 조화를 맛볼 수 있어요.

몽쉘부터 돼지바까지, 딸기맛 디저트 9종

@lottewellfood

@lottewellfood

롯데웰푸드는 무려 9종에 달하는 딸기맛 디저트를 준비했습니다. 몽쉘과 카스타드, 빈츠, 찰떡파이, 롯데샌드, 크런키 그리고 돼지바, 월드콘, 찰떡아이스 등 우리에게 친숙한 간식들에 신선한 맛을 부여했어요. 포근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지닌 캐릭터 케어베어와 콜라보한 패키지로 딸기 디저트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