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에게 이런 매력이? 어느 때보다 강렬한 콘셉트로 돌아온 ‘슈퍼 레이디’ 전격 분석.

더욱 강인해진 ‘슈퍼 레이디’

미리 공개된 컨셉 포토에서부터 범상치 않은 카리스마가 느껴졌었죠. 2년 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여자)아이들은 그 어느때보다 과감하고 강렬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슈퍼 레이디’는 각자의 아름다움과 강인함에 대해 노래하는 곡인 만큼 스타일링 또한 강렬한 여전사 느낌으로 완성했어요. 웅장한 스케일과 화려한 비주얼 덕에 뮤직비디오를 보는 내내 감탄을 자아낼 정도입니다.

과감한 바디 수트 스타일링

‘슈퍼 레이디’ 뮤직비디오 스타일을 관통하는 키워드는 바디 수트입니다. 단체 군무 신부터 개인 신까지 모두 다른 스타일의 바디 수트를 소화했어요. 선공개 곡 ‘와이프’가 스포티한 스타일이었다면 타이틀곡 ‘슈퍼 레이디’는 반대되는 스타일로 자신감 넘치는 곡의 분위기를 배가 시켰죠. 절개 디테일이 들어간 수트부터 비즈로 자수를 놓은 듯한 제복 수트, 패턴이 돋보이는 전신 수트까지, 파격적인 스타일링으로 (여자)아이들의 매력을 제대로 드러냈습니다.

강렬한 스모키 아우라

지난 곡 ‘퀸카’에서 치크와 립으로 혈색을 강조했다면 ‘슈퍼 레이디’에서는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룩을 완성했어요. 짙은 섀도 음영과 존재감 있게 뻗은 아이라인으로 도발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냈죠.

콘셉트 장인

‘슈퍼 레이디’ 속 멤버들은 각자 다른 캐릭터를 표현했습니다. 우기는 크루엘라, 슈화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하트 여왕을, 민니는 메두사를 연기했죠. 캐릭터를  있는 그대로 나타내지 않고 (여자)아이들만의 느낌으로 표현해 뮤직비디오를 보며 숨의 의미를 찾는 재미도 있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함뿐만 아니라 콘셉트 장인 다운 디테일한 표현력이 (여자)아이들의 매력이기도 하죠.

기대되는 댄스 챌린지

컴백하면 댄스 챌린지를 빼놓을 수 없죠. ‘슈퍼 레이디’의 댄스 챌린지는 마치 런웨이 워킹하듯 당당하게 걸어 나오는 동작이 포인트입니다. 비교적 간단한 동작이라 누구나 따라 하기 좋아 보이네요. (여자)아이들과 함께 댄스 챌린지를 선보일 아이돌 동료는 누구일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