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시술 부럽지 않은 프리미엄 디바이스부터 멀티 케어가 가능한 올인원 디바이스까지! 2023년형 끝판왕 뷰티 디바이스 모음집.

가성비갑 6 in 1 올인원 디바이스

   

초고가 디바이스가 넘처나는 시대에 6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가성비 갑 디바이스가 등장했습니다. 최근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에서 매출액 50억 원을 달성하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바로 메디큐브의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인데요. 이전 출시된 디바이스의 노하우를 하나에 담아 광채, 탄력, 볼륨, 모공, 진동, 테라피 케어가 모두 가능합니다.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하나의 디바이스로 케어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입니다. 또 무엇보다 슬림하고 간편한 사용 방법도 장점 중 하나. 아무리 기능이 많아도 사용이 불편하면 손이 자주 가지 않는데, 하나의 기기로 번거로운 사용법 없이 2개의 버튼만으로 쉽게 작동할 수 있어 간편합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39만5000원.

뷰티 디바이스계 에르메스

피부과 시술 못지않은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디바이스입니다. 가정용 울쎄라로 유명한 루킨스 하이푸는 집중 초음파와 고주파를 동시에 조사해 피부 탄력과 톤, 모공, 윤기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루킨스만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초음파 에너지를 국내 최대 깊이인 4.5mm 피부 진피 하부층까지 정확하게 조사해 즉각적인 피부 변화를 확인할 수 있죠. 가성비 좋은 디바이스도 많지만 빠르고 눈에 띄는 효과를 확인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디바이스를 선택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루킨스 하이푸 뷰티 디바이스 (프리미엄 패키지) 259만원.

집에서 하는 물방울 리프팅

테라웨이브 뷰티 디바이스는 피부 재생, 리프팅, 진정 효과로 유명한 피부과 시술 ‘LDM 물방울 리프팅’ 기능을 구현한 홈 케어 제품입니다. 교차초음파 기술로 피부 속 늙은 세포에 콜라겐, 엘라스틴 등 피부 세포를 활성화시켜 피부 보습과 탄력, 미백을 개선해 주죠. 꾸준히 받아야 하는 피부과 시술은 돈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만 홈 케어 디바이스만으로 집에서도 같은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테라웨이브 뷰티 디바이스 204만원.

눈가, 입가 주름 지우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의 누페이스 픽스 홀리데이는 눈가, 입가와 같은 국소 부위 전용 디바이스입니다. 기능이 다양하면 사이즈도 크고 불편하기 마련인데요. 픽스 홀리데이는 가볍고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기 좋습니다. 아담한 사이즈의 기기지만 미세 전류를 사용해 피부 주름을 개선해 줍니다. 세럼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만든 뒤 기기를 사용하면 미세전류가 효과적으로 전도돼 적은 자극으로도 효과가 극대화 되죠. 아침 눈가 부기 제거에도 효과적! 누페이스 픽스 홀리데이 25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