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바람이 부는 가을철, 입술이 점점 갈라지고 각질이 부각되는 것이 고민이라면 주목! 편리한 사용감은 덤,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로 거듭나게 도와줄 립 패치 4가지를 소개합니다.🍂💋

 

세포라 체리 립마스크

키스를 부르는 입술로 만들어 줄 세포라의 체리 립마스크. 체리의 달콤한 향과 풍부한 영양감이 함유된 것이 특징입니다. 주 2회마다 5분씩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요!

 

아크로패스 졸리필리

입술 보습과 플럼핑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아크로패스 졸리필리 립 플럼필 패치를 소개합니다. 입술에 수분을 충전해 필러를 맞은 듯한 입술로 거듭나게 해줍니다. 얇은 입술과 건조한 입술이 고민이라면 당장 구매 각!

 

베리썸 SOS 립 패치

입술이 건조해도 매트 립스틱을 포기 못 하겠다면 베리썸의 립패치를 주목할 것. 건조한 입술과 입가 모두 동시에 케어 가능한 제품으로 입술 각질 고민을 해결해 주고 더욱더 생기 있는 입술 표현을 도와줍니다. 밀착감이 뛰어난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움직임에도 잘 떨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

 

글로시팝스 립마스크

미국에서 핫한 글로시팝스 립마스크를 소개합니다. 콜라겐, 호호바 오일, 비타민 C,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돼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모두 식물성 성분으로 만든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소장 욕구를 일으키는 입술 모양 패키지가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