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유난히 잘 어울리는 레더 스타일링!

@nayoungkeem

와일드한 매력이 강한 라이더 재킷을 러블리하게 입고 싶다면 컬러와 패턴을 활용해보세요. 핑크 셔츠와 미니 백, 도트 패턴 미니 스커트를 매치한 김나영처럼요!

@iammingki

레더 팬츠를 리얼 웨이에서 활용하고 싶다면 핏이 자연스러운 상의와 마찬가지로 캐주얼한 무드의 슈즈를 매치해보세요. 늘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지향하는 강민경은 그레이 컬러 니트 톱에 숏 부츠, 브라운 컬러 벨트를 선택해 가장 심플하지만 세련된 레더 팬츠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zuhazana

가죽 특유의 터프하고 와일드한 무드가 아직 부담스럽다면 데님, 퍼 등 캐주얼한 소재에 트리밍된 아우터로 입문해보세요. 카즈하가 선택한 것과 같이 레더 디테일과 로고 플레이가 더해진 데님 재킷은 확실하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충분하죠.

@sooyoungchoi

블랙 레더 숏츠는 의외로 다양한 무드의 스타일링을 아우를 수 있는 전천후 아이템이라는 사실. 마찬가지로 블랙 컬러 톱을 매치한 후 배우 최수영처럼 포근한 소재의 니트 카디건을 걸치면 사랑스러운 무드로, 핏이 간결한 블랙 재킷을 더하면 보다 젠틀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소화할 수 있답니다.

@hyominnn

보다 독특한 분위기의 레더 아이템을 쇼핑하고 싶다면 효민이 입은 것과 같이 세월의 흔적이 묻은 듯한 크랙 디테일을 눈여겨보세요. 어떤 스타일링에 더해도 단숨에 특유의 빈티지한 멋을 더할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