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 넘치는 셀럽들이 평범한 레더 재킷을 입는 방법? 컬러 레더 재킷을 소화하는 단순한 코디 원칙 3.

#1 컬러 포인트 강조하기!

김나영처럼 톡톡한 컬러의 레더 재킷을 가지고 있다면 가장 쉬운 방법으로 레더 재킷을 뽐내세요. 포인트 컬러 외 다른 코디는 모두 무채색으로 입어주는 것이죠. 일자로 떨어지는 재킷이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풍성한 실루엣의 드레스로 믹스매치 매력을 업그레이드하는 것도 방법!

로제 역시 브라운 색감의 레더 코트를 선택했어요. 은은한 광택감이 살아 있어 빈티지한 매력이 살아있는 멋스러운 코트를 강조하기 위해 로제는 최대한 미니멀한 의상으로 코트에 힘을 실었죠.

장희령은 전체 룩을 블랙으로 맞춰 입었는데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트릿 무드를 보여주는 아이템 하나 하나를 고심해서 입은 듯한 분위기가 드네요. 오버핏의 레더 점퍼와 하의실종 원피스, 종아리까지 덮는 워머에 청키한 운동화를 매치했어요. 가장 포인트가 되는 백으로 레더 재킷 룩을 재미있게 코디해 보세요.

#2 기본 중의 기본! 청바지와 매치하기

집에 있는 레더 재킷을 고민 없이 입고 싶다면 옷장 속에 굴러다니는 흰티에 청바지만 꺼내 보세요. 차정원처럼 브라운 컬러의 레더 재킷에 청바지를 매치한다면 더없이 좋은 프렌치 룩이 완성되죠. 청바지와 입을 때 가장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3 레이어드로 휘뚜루마뚜루 템 완성

이주연이 애정하는 가죽 재킷은 크롭 기장의 넉넉한 소매가 달린 캐주얼한 핏이 특징인데요. 만약 바지와 치마 모두를 골고루 다양하게 입는다면 이주연이 선택한 가죽 재킷을 골라보세요. 청재킷 못지 않은 리얼 휘뚜루마뚜루 템이 될 테니까요! 때로는 가죽 팬츠 위에 면 원피스를 겹쳐 입기도 하고, 셋업으로 나온 레더 재킷에 레이스 드레스를 매치해서 입는다면 초간단 코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