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는 바로 미식이죠! 셀럽들은 여행지에서 어떤 맛집을 찾았을까요?

지수 – 뉴욕 꽃

@sooyaaa__

@sooyaaa__

최근 뉴욕 브이로그 영상을 업로드한 지수. 영상 속에서 지수는 자신의 솔로곡 제목과 같은 ‘꽃(Cote)’이라는 뉴욕의 한식집을 찾았어요. 레스토랑 꽃은 미슐랭에 등재된 한식 스테이크 하우스라고 합니다. 우수한 품질의 고기는 물론 물론 한국의 고깃집처럼 계란찜과 된장 & 김치찌개, 파절이 등 ‘찐’ 한국식 메뉴를 만나볼 수 있어요.  한국인이 사랑하는 후식인 ‘볶음밥’도 필수!

주소 : 16 W 22nd St, New York

제니 – 도쿄 아부라소바 시부야구미

@jennierubyjane

도쿄에 간 제니와 절친 신현지가 한 입 먹고 눈이 커진 아부라소바 집은? 메뉴명 자체가 가게 이름인 ‘아부라소바’의 시부야 지점이라고 합니다. 아부라소바는 국물 대신 라유를 베이스로 한 소스에 비벼 먹는 면 요리입니다. 아부라소바는 시부야 외에도 긴자, 이케부쿠로 등 여러 곳에 지점을 갖고 있어 도쿄 여행 중 자신의 동선에 맞는 곳을 방문하기 좋아요. 또, 테이크 아웃도 된다고 합니다.

주소 : 3 Chome-18-10 Shibuya, Shibuya City, Tokyo

장원영 – 마드리드 라 마요르끼나

@IVEstarship

@IVEstarship

@pastelerialamallorquina

빵순이들이 스페인 마드리드를 여행 갈 때 동선에 꼭 넣는 라 마요르끼나. 무려 1894년부터 영업한 역사 깊은 베이커리입니다. 프라도 미술관 가는 솔 광장쪽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좋아요. 장원영이 구매한 뺑 오 쇼콜라 외에도 크로아상과 애플파이 같은 디저트 류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주소 : Cra de S. Jerónimo, 26, 28014 Madrid

이서진 – 뉴욕 진 퐁

@15ya.fullmoon

토끼 딤섬의 귀여움을 어필하는 ‘F’ 나 피디와 그저 묵묵하게 딤섬만 먹는 ‘T’ 이서진의 모습으로 여러 커뮤니티에서도 화제가 된 이 영상 속 딤섬 집은? 뉴욕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진퐁’입니다. 이서진이 2020년에 방송된 <이서진의 뉴욕뉴욕>1화에서 소개할 정도로 애정 하는 맛집인데요, 3년 만에 <이서진의 뉴욕뉴욕 2>로 다시 찾았죠. 물가가 살벌한 뉴욕에서 배부르게 먹고도 합리적인 가격표를 받아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주소202 Centre St, New Y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