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에도 여전히 인기인 미니 스커트! 어떻게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니트 셋업으로 러블리하게

@marcellasne_

미니 스커트를 클래식한 무드로 입고 싶다면 셋업 스타일링을 추천합니다. 손나은처럼 장식이 더해진 니트 셋업이라면 사랑스러운 느낌까지 더할 수 있죠. 옷에 디테일이 눈에 띄는 디자인을 입을 때에는 주얼리와 액세서리는 최소화 해야 스타일링이 복잡해보이는 위험을 피할 수 있답니다.

소재로 룩에 재미 더하기

@hyominnn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강렬한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의외의 소재’에 집중해보세요.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복실복실한 퍼 소재 미니 스커트라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죠. 효민처럼 심플한 블랙 티셔츠와 청키한 워커부츠를 매치하면 힙한 감성까지 더할 수 있답니다.

단 하나만 쇼핑할 수 있다면, 플리츠 스커트!

@noodle.zip

올가을 미니 스커트를 단 한 벌 쇼핑할 수 있다면, 단연 플리츠 스커트를 추천합니다. 경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미니 플리츠 스커트는 캐주얼한 스웻셔츠에도 단정한 셔츠에도 잘 어울리는 그야말로 전천후 아이템이죠. 날씨가 보다 선선해지면 미연처럼 심플한 카디건을 매치해보세요. 단추를 살짝 오픈하는 센스도 잊지 말고요!

플리츠 스커트를 오피스에서 입는 방법

@ch_amii

경쾌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강한 플리츠 스커트를 보다 단정하게 입고 싶다면 실루엣이 딱 떨어지는 재킷, 로퍼 등 젠틀한 분위기의 아이템을 더해보세요. 차정원처럼 짙은 브라운 – 그레이 등 차분한 색상의 아이템들을 선택하면 어디에서도 실패할 리 없는 안정적인 스타일링이 완성되죠.

데님 스커트 사랑스럽게 입기

@nayoungkeem

누구의 옷장에나 하나쯤은 있을법한 데님 미니스커트는 별다른 기교 없이도 언제 어디에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죠. 포근한 파스텔 컬러 니트와 심플한 스니커즈를 매치해보세요. 이 때, 양말은 상의와 상반되는 컬러를 선택하면 룩에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