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커피 값 아끼면 가능! 간단하지만 효과 좋은 갓성비 피부과 시술 5.

 

7-15만원대 ‘턱 보톡스’

보톡스의 입문 부위, 바로 턱이죠. 1회 시술 비용은 국산일 경우 평균적으로 약 6-8만원대, 수입산은 12-20만원대에 받을 수 있는데요. 피부과마다 가격은 천차만별이랍니다. 턱 보톡스는 턱 근육 층에 보톡스를 주입해 근육 움직임을 더디게 만들어, 4주 뒤부터 턱 라인이 갸름해 지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입니다. 턱 근육이 발달한 타입이라면 전후 효과를 드라마틱하게 볼 수 있어요. 닥터스키니 최보윤 원장은 유지 기간이 평균적으로 6개월이기에 1년에 2번은 맞아야 지속 기간이 길어지고, 인모드와 같은 리프팅 레이저를 병행하는 것을 추천했습니다.

Photo by Don Murray/Getty Images

 

7-13만원대, 턱수염 레이저 제모

아침 출근 길엔 5분도 귀하죠. 남성들은 면도 시간만 줄여져도 훨씬 가뿐해지실 텐데요. 한 번 받아보면 더 일찍 맞을 걸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제모 레이저로 신세계를 경험해보세요. 예젤의원 이상욱 원장은 남성들의 이미지를 단번에 동안으로 가꿔주는 시술이 바로 제모 레이저라고 강조합니다. 깔끔한 인상은 물론 면도로 인해서 생기는 피부 트러블도 예방할 수 있다는 것. 턱 주변에 좁쌀 여드름, 모낭염이 종종 올라온다면 레이저 제모로 완화될 수 있으니 가까운 피부과에서 상담 받아보세요.

 

8-12만원대 눈가, 이마 더모톡신

턱 보톡스는 근육층에 주사하는 만큼 보톡스의 농도가 짙은데요. 피부 층이 얇은 눈가와 이마는 근육이 아닌 피부 표피층에 묽은 보톡스를 섬세하게 주입하는 더모톡신으로 주름 완화와 윤광 효과를 볼 수 있어요. 관건은 표정이 어색해지지 않게 잘 놔야 한다는 것. 평소 안검하수로 눈 뜨는 게 무겁거나 이마를 많이 쓰는 타입이라면 일상 생활에서 불편함이 없도록 의사와 플랜을 잘 세워야 합니다. 시술 경험이 많은 손 맛 좋은 의사를 찾아가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13-27만원대, 포인트 필러

무언가 다른 한 끗이 필요할 때? 정말 은근하게 예뻐질 수 있는 비결, 바로 필러죠. 2030세대는 1-2cc만 사용해도 효과를 즉각적으로 볼 수 있을 만큼 효율적인데요. 국산 필러는 평균적으로 12-15만원대, 수입 필러는 20-35만원대 정도죠. 피부과 의사들이 안전하다고 짚어주는 부위는 앞볼, 입술, 턱 끝입니다. 코, 미간 필러는 혈관 괴사, 시간이 흘렀을 때 시술 부위가 퍼져 보이는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100% 안심할 수는 없어요. 턱 끝 필러는 비교적 안전한 부위이고, 단 시간에 저렴한 비용으로 자연스러운 V라인을 만들어 줍니다. 시술 후 한 달이 지나면 보정 어플의 힘을 빌리지 않아도 자신 있어질 거예요.

 

100샷 25만원대, 뉴테라 리프팅

울쎄라 다음 선수로 등판한 뉴테라! 뉴테라는 HIFU 고강도 집속 초음파 에너지를 사용하여 표피 조직의 손상 없이 피부 진피층과 근막층까지 에너지를 전달하여 콜라겐을 재생하는 리프팅 시술이예요. 늘어진 근막층을 수축하고 피부를 당겨 올리는 효과를 내죠. 울쎄라의 단점인 통증과 볼 꺼짐 현상을 개선해서 만들어진 장비인만큼 시술 만족도가 높다는 평! 비용도 울쎄라보다 저렴하죠. 단, 피부 지방 층이 너무 두껍지 않은 분들에게 효과적이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