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셀럽들의 이름값하는 뷰티 브랜드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사업이 잘될 수밖에 없는 이유와 브랜드의 차별점까지 알아봤어요.

 

HAUS LABS @HausLabs

레이디 가가(@ladygaga)의 뷰티 브랜드 하우스 랩. 국내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브랜드지만 코덕들에겐 이미 익숙한 브랜드죠? 섬유 근육통을 앓고 있는 레이디 가가는 평소 염증을 가라앉히기 위해 사용하던 아르니카에 주목하게 됩니다. 그리고 화장품에 아르니카를 ‘최초로’ 적용하게 된 것이죠. 레이디 가가처럼 근육통부터 상처 치유, 타박상, 항염을 위해 사용하던 아르니카를 발효해 오일, 하이라이터, 브론저 등에 첨가했을 때 피부 트러블이나 붉어지는 현상을 줄일 수 있었다고 해요. 혁신적인 제품력이 인정을 받아 해외에서는 현재, 광채 파운데이션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HONEST COMPANY @honest_beauty

헐리우드 배우로 알려진 제시카 알바(@jessicaalba)는 이제 기업인이 되었죠. 어니스트 컴퍼니라는 친환경 육아용품과 뷰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시카 알바는 처음 딸을 낳은 후 선물 받은 세탁 세제를 무심코 사용했다가 이유를 알 수 없는 트러블이 나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로 결심하죠. 그리고 누구나 이용하는 온오프라인 마트와 마켓에 입점해 엄청난 성장을 하게 됩니다. 예민한 피부를 가진 성인들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스킨케어와 클린한 성분의 바디케어 제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GOOP @goop

창립자의 이름만큼 파급력이 점점 커지고 있는 굽은 기네스 펠트로(GwynethPaltrow)가 론칭한 뷰티 및 웰니스 브랜드입니다. 있는 그대로의 나를 받아들이고 더욱 건강한 라이프를 지향하는 이들에게 많은 영감을 주고 있는데요. 뷰티 뿐만 아니라 디톡스나 웰니스를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건강한 성생활을 제시하는 라인도 새롭게 론칭했습니다. 최근 주력인 제품은 매일 사용하는 데이 크림인 올인원 너리싱 크림, 세럼 등의 스킨케어 제품과 젤리 텍스처의 클렌저 등이 있어요.

JLO @jlobeauty

제니퍼 로페즈(@jlo)의 약자를 그대로 차용해 만든 뷰티 브랜드 제이로. 50세가 넘은 나이에도 단 한 번도 보톡스와 같은 시술을 받아본 적 없다고 하죠. 탄탄하면서 광채가 나는 피부를 위해 안티에이징 제품들을 주력으로 한 세럼, 크림, 마스크 등의 스킨케어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은은한 로즈 골드 광이 특징인 패키지는 화장대에 올려두기만 해도 행복할 것 같네요. 사실 제니퍼 로페즈는 스킨케어 제품 외에도 이너뷰티를 위한 영양제도 출시하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비누향 가득한 향수가 특히 인기가 많아요.

ABOUTFACEBEAUTY @aboutfacebeauty

BTS 곡에서 피처링으로 참여해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아진 싱어송라이터 할시(@iamhalsey) 역시 뷰티 브랜드를 론칭한 사업가이기도 합니다. 미래지향적이고 예술가의 면모가 많이 묻어나는 할시의 뷰티 브랜드는 어바웃 페이스 뷰티. 시선 집중되는 독특한 컬러의 섀도우와 보기만 해도 쨍한 컬러가 바르기 두려워지는 틴트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마 할시 브랜드로 알려지지 않았어도 독특한 컬러 라인업으로 페스티벌, 코덕들에게 인기가 많아질 수밖에 없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