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 고메즈의 레어 뷰티가 카일리 코스메틱의 순이익을 뛰어넘었다고? 성공한 셀럽들의 이름 값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알려드려요.

FENTY BEAUTY @fentybeauty

지난 2021년 이미 억만장자가 된 리한나(@badgalriri). 재산 중 무려 14억에 달하는 부분이 바로 메이크업 사업에서 벌어들인 수익이라고 하죠. 리한나의 성 ‘FENTY’를 따온 펜티 뷰티가 여전히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펜티 뷰티의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1,258만. 펜티 뷰티의 가장 큰 장점은 모든 톤의 피부색을 가진 이들을 포용할 수 있는 파운데이션. 스틱형의 크림 쉐이드와 블러셔가 베스트 셀러 제품입니다.

RARE BEAUTY @rarebeauty

“당신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을 숨기지 않고, 기분 좋게 만드는 메이크업”이라는 모토로 정신 건강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균형적으로 추구하는 레어 뷰티. 셀레나 고메즈(@selenagomez)는 레어 뷰티의 수익 1%를 정신 건강을 지원하는 곳에 후원합니다. 특히 쉐이드 파운데이션부터 글로우 하이라이터, 색감부터 패키지까지 완벽한 립 제품은 셀레나 고메즈의 팬들부터 글로벌 코덕들의 마음에 소장 욕구를 활활 불태우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KYLIE COSMETICS @kyliecosmetics

대문자로 ‘KYLIE’ 라고 쓰여 있는 아이 섀도우 팔레트와 립스틱은 카일리 코스메틱을 단숨에 솔드아웃 시키는 성공대로의 발판이 되어주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들의 취향을 완벽히 맞춘 카일리 제너(@kyliejenner)는 얇은 입술에 대한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도톰한 오버립을 연출할 수 있는 립라이너와 립스틱을 선보이게 된 것인데요. 도톰한 입술을 갖게 된 이후로도 체리처럼 통통한 립을 강조하는 제품을 많이 출시하고 있어요.

R.E.M. BEAUTY @r.e.m.beauty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아리아나 그란데(@arianagrande) 역시 화장품 브랜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렘 뷰티는 화려한 조명 아래 더욱 빛을 발하는 글로시하고 반짝이는 메이크업 제품을 주로 선보이고 있는데요. 메탈 실버 패키지와 어우러지는 제품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죠. 가장 창의적이고 생생한 꿈을 꾸는 단계인 렘 수면의 무한함에서 영감받았다고 해요.

RHODE @rhode

헤일리 비버(@haileybieber)의 중간 이름인 ‘rhode’를 따와 만든 화장품 브랜드 로드. 불투명한 그레이 계열의 용기에 이름만 들어간 심플한 패키지가 특징입니다. 헤일리 비버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로 글레이즈 도넛처럼 탱글탱글한 피부! 과하게 커버하지 않아도 은은한 광이 깨끗하게 표현되어 물광 피부의 정석이죠. 젤 크림, 립 트리트먼트 등이 주력인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