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면 빠를수록 좋다, 안티에이징 관리.

생기 있고 환한 얼굴,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미모는 남녀노소 모두가 꿈꾸는 이미지다. 동안을 유지하고 노화를 늦추고 싶은 사람들의 꾸준한 열망은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으로 번져, 어느새 주름 완화와 피부 탄력 회복을 주목적으로 하는 안티에이징 관리는 20대까지 관심을 갖는 최대 키워드 하나로 떠올랐다

안티에이징 스킨케어의 핵심은 눈에 띄는 효과와 합리적인 가격이다. 하지만 균형을 맞추기란 결코 쉽지 않다. 디폴로지(Dēpology) 바로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탄생했다. 과학적 연구와 임상 실험을 통해 입증된 탄탄한 결과를 바탕으로 다양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폴로지는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한국 미용 산업에서의 수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혁신적이고도 진화하는 피부 관리의 세계를 담아냈다. 높은 성능에 합리적인 가격으로가성비 좋은 K-뷰티 브랜드 선두주자로 한국식 마이크로니들 아이패치를 서양에 소개하면서 글로벌 인기를 얻게 디폴로지, 현재는 과학적으로 입증된 프리미엄급 성분의 배합과 더불어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이면서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안티에이징 루틴을 완성시켜줄 디폴로지의 베스트 아이템 네 가지를 소개한다. 

 

매트릭실® 3000 콜라겐 부스팅 세럼 (Matrixyl® 3000 Collagen Boosting Serum)

매트릭실® 3000 콜라겐 부스팅 세럼
노화가 진행 중인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솔루션

가지 유형의 펩타이드에서 추출한 매트릭실 3000 함유된 매트릭실® 3000 콜라겐 부스팅 세럼은 피부 재생과 회복을 돕는 세포 활동을 효과적으로 조절해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노화 징후를 예방한다. 또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항염 작용을 통해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고 피부 민감도를 완화해 준다. 알로에베라, 선인장 추출물, 코코넛오일, 히알루론산, 글리세린 강력한 천연 성분의 조합에서 오는 시너지 효과는 세럼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피부에 진정 보습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1온스(28.35g) 40불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합성 방부제나 향료와 같은 유해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있다.

 

딥케어+ 세럼인퓨즈드 함유 마이크로 다트 패치 (Deepcare+ Serum-Infused Micro Dart Patches)

딥케어+ 세럼인퓨즈드 함유 마이크로 다트 패치
첨단 마이크로다트 기술을 통한 스킨케어의 혁명

딥케어+ 세럼인퓨즈드 마이크로 다트 패치는 최대 1,000개의 마이크로다트로 구성되어 있어 30mg 수분 공급, 탄력 주름 개선 성분을 피부 진피층에 정밀하게 투여할 있다. 혁신적인 방식은 문제 부위를 보다 집중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장한다. 패치는 세럼과 마찬가지로 연구로 입증된 다양한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모든 유해첨가물로부터 안전하다. 주름과 같은 피부 노화 징후의 뚜렷한 개선 효과를 위해서는 2~3일에 번씩 밑이나 팔자주름 부위에 붙이는 것이 좋다.

 

 

모이스쳐라이징 캐비어 멀티밤 스틱 (Moisturizing Caviar Multi Balm Stick)

모이스쳐라이징 캐비어 멀티밤 스틱
번거로움 없이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하는 올데이 케어

모이스쳐라이징 캐비어 멀티밤 스틱은 바로 꺼내서 사용할 있는 편리함이 특징으로, 건조한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캐비어와 바쿠치올 성분은 물론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물질까지 함유된 보습 스틱은 피부 보호와 영양 공급에 탁월한 효능으로, 칙칙한 피부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어 준다. 민감한 눈가와 입가의 잔주름을 비롯 건조한 피부 위로 부드럽게 발라주면 스파를 받은 듯한 편안함을 언제 어디서든 느낄 있다. 여기에 수분 장벽까지 개선해 피부의 보습력을 높여주는 동시에 잔주름, 홍조, 건조함을 완화해 준다.

 

 

펩타이드 콤플렉스 10% 아지렐린™ 세럼 (Peptide Complex 10% Argireline™ peptide Serum)

펩타이드 콤플렉스 10% 아지렐린세럼
주름을 유발하는 근육의 작용을 억제하도록 설계된 펩타이드 세럼

히알루론산 천연 성분과 농도 10% 아지렐린TM 펩타이드의 정밀한 배합을 통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잔주름과 깊은 주름의 형성을 예방해 주는 펩타이드 콤플렉스 세럼. 탁월한 노화 방지 기능으로 유해한 활성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아스코르브산과 폴리펩타이드의 조합에서 추출한 정교하고 안정된 형태의 비타민C 비타폴리텝타이드와 활성 산소로 인한 초기 노화 증상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며 수분을 유지하는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보습력을 향상시키는 비타민E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기능성 펩타이드 세럼과 매트릭실® 3000 세럼을 함께 사용하면 제품의 효능이 서로 증폭되면서 안티에이징 케어에 있어 보다 극대화된 효과를 얻을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디폴로지 웹사이트(www.depology.com) 인스타그램(@depologyskincare)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