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워터밤 최고의 발견은 가수 권은비가 아닐까 싶어요. 청순함과 귀여움, 게다가 섹시함까지 모두 갖춘 그녀의 매력이 빛을 본 무대였죠. 수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그녀의 워터밤 패션, 같이 볼까요?

 

나고야 워터밤

나고야에서 진행된 워터밤에서는 레드와 블랙 조합으로 한층 강렬한 모습을 선보였어요. 임팩트 있는 컬러 조합에 얇은 가닥 땋기 헤어 스타일과 리본, 그리고 체리 디자인의 액세서리로 사랑스러움도 잊지 않았죠.  돌체 앤 가바나의 23F/W 로고 저지 비키니 세트의 탑을 활용했고 역시 같은 돌체 앤 가바나의 체리 이어링과 네크리스를 세트로 착용했어요.

도쿄 워터밤

가장 최근에 진행된 도쿄 워터밤에서 권은비는 청량한 하늘색 비키니 탑과 흰색 플리츠스커트와 시스루, 그리고 굵은 웨이브 헤어로 마치 인어공주 같은 룩을 보여줬어요. 이날 패션의 로맨틱함을 담당한 시스루 프릴 크롭 탑은 올드 런드리 원진 스튜디오의 제품이라고 합니다.

서울 워터밤

버버리 비키니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권은비! 물결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시스루 탑을 위에 걸쳐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냈죠. 그녀가 입은 버버리의 체크 스트레치 나일론 트라이앵글 비키니는 현재 85만 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함께 조합한 탑은 일본의 패션 브랜드 라인반드(Leinwande)의 레이크 사이드 탑입니다. 워터밤을 통해 올해의 핫 아이콘으로 떠오른 권은비. 그녀는 이 상승세를 이어 오는 8월 더 플래시로 컴백할 예정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