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이 저마다의 개성으로 코디한 브랜드의 DNA 가득한 룩!

1)수잔 팡(SUSAN FANG)

@sooyaaa__

지금 가장 핫한 디자이너 브랜드 수잔 팡. 지수의 솔로 곡 ‘꽃’ 뮤직비디오에서도 등장한 세상 화려한 드레스가 바로 이 브랜드 의상인데요.

<얼루어 코리아> 7월호 커버를 장식한 준호와 윤아의 커플 컷에서도 수잔 팡 톱을 발견할 수 있어요. 윤아는 러플 장식의 수잔 팡 톱과 함께 미우미우 복서 쇼츠를 매치했는데요. 태연 역시 같은 의상을 입은 모습을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2)아디다스(ADIDAS)

2023 워터밤 공연을 위해 방문한 선미는 아디다스 원피스를 입은 사진을 여럿 공개했습니다. 몸선이 드러나는 슬림한 디자인에 트임까지 들어가 섹시미가 강조되는 의상인데요.

대만 여행을 떠난 러블리즈 미주 역시 아디다스 원피스를 입어줬어요. 같은 제품은 아니지만 두 원피스 모두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에 심플한 로고가 눈에 띈다는 것. 스포티한 매력이 있는 아디다스 원피스로 여름을 나보는 건 어떨까요?

3)자크뮈스(JACQUEMUS)

@lavieenbluu

평소 꾸준한 발레로 운동을 해오고 있는 배우 박규영은 감각적인 사복 패션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죠. 박규영은 나이키와 자크뮈스 콜라보 발레코어 룩을 직접 입어보기도 하고, 선호하는 브랜드의 의상을 여럿 구비하고 있을 정도로 패션 취향이 확실한 셀럽인데요.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셀러브리티’에서도 활약 중인 박규영은 자크뮈스 드레스와 톱을 입고 ‘거울 셀카’를 공개하기도 했어요.

@jenaissante

르세라핌의 허윤진 역시 자크뮈스 톱을 입은 사진을 게시한 적이 있는데요. 화이트 컬러의 톱을 청바지와 매치해 청순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4)원진스튜디오(1JINNSTUDIO)

얼마 전 캐나다에서 열린 K-POP 페스티벌에 빈티지한 장미가 가득 그려진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권은비. 초커 목걸이와 종아리까지 올라오는 롱부츠로 시크하면서도 보헤미안적인 분위기를 마구 내뿜었어요. 권은비가 입은 드레스는 중국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원진스튜디오의 의상인데요.

같은 브랜드를 특히나 애정하는 셀럽이 또 있습니다. 바로 한소희. 같은 드레스를 포함해 부클 소재의 톱 역시 해당 브랜드의 제품이죠. 국내에서는 셀렉숍 올드런드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5)베르사체(VERSACE)

두아 리파와 협업한 라 바칸자 컬렉션을 선보인 베르사체. 많은 셀럽들이 컬렉션 의상을 자유자재로 소화했는데요. 나나는 점프슈트에 호보백으로 간편한 룩을 완성했어요.

방콕에 방문한 (여자)아이들 전소연은 해당 컬렉션의 셋업을 입었는데요. 가녀린 몸의 실루엣을 보여주는 슬림한 디자인에 굽이 높은 플랫폼 슈즈를 매치했어요.

@aespa_official

에스파 닝닝 역시 베르사체 팝업 행사에 등장했는데요. 에스파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포니테일로 머리를 높이 묶은 닝닝이 도트와 나비 패턴으로 채워진 컬렉션 미니 드레스를 입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