뙤약볕에 바깥으로 나가지 않고도 물멍을 즐길 수 있다..? 전국구 물멍 핫 스팟 BEST5

도심 속 오아시스, Lounge OIC

들어서는 순간, 마치 휴양지 혹은 사막 속에서 발견한 오아시스에 들어서는 듯한 환상을 일으키는 곳. 광주시 첨단 단지 안에 위치한 라운지OIC 입니다. 층고 높은 건물의 이점을 십분 활용해 키가 큰 팜트리들을 배치해 외부에서는 전혀 상상할 수도 없는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인데요. 런치 & 디너는 물론, 월 2회 진행되는 라이브 모두 예약 가능하며 홀 외에도 프라이빗 룸, 단체 룸 등이 마련돼있어 어떤 구성으로 방문해도 좋을 곳이기도 하죠.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826번길 42 포플레이첨단 Lounge OIC(1층 레드카펫 출입구)

이곳 마치..태국? 유럽!?, 살라댕앰버시

이곳 마치 유럽인가 싶은 이국적이면서도 세련된 공간, 이태원동 어느 한적한 골목에 자리 잡은 살라댕앰버시인데요. 프랑스 음식에 동양적인 멋과 멋을 곁들인 오리엔탈 프렌치를 메인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랍스터 차돌 짬뽕, 갑오징어 얌운센, 화이트 라구 파스타 다양한 취향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메뉴를 보유하고 있죠. 오픈 이래로 만석이 아닌 날이 없을 만큼 인기인 곳이니, 핫 플레이스 마니아라면 더 늦기 전에 방문해보세요! 100% 예약제로 운영되며, 캐치테이블을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35길 26 1층 살라댕엠버시

365일 비 내리는 중, 호우주의보

최근 용산에서 가장 핫한 카페 ‘호우주의보’. 365일 비내리는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죠. ‘비 오는 날 커피가 더 맛있는 이유는 뭘까?’ 라는 궁금증으로부터 만들어진 공간으로 커피를 마시기 가장 좋은 날씨에 정성스럽게 로스팅한 원두로 내린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커피에 진심인 이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서울 용산구 소월로40길 85 1-2층

한 폭의 그림같은 폭폭 카페, 힐론 카페

힐론 카페는 여수를 대표하는 카페 중 한 곳이죠. 언덕 위에서 바라보는 그림같은 풍경은 물론, 카페 곳곳에 자리잡은 폭포, 연못 등이 멋스러운데요. 특히 천장에서 바닥으로 시원하게 떨어지는 아름다운 폭포는 물멍 스팟으로도 포토 스팟으로도 인기만점이죠. 감각적인 공간뿐만 아니라 커피, 디저트 맛도 훌륭해 관광객들은 물론 현지인들도 자주 찾는 핫 플레이스랍니다.

전남 여수시 안산1길 62 1층~3층 힐론카페 / 4층 힐론다이닝

떠오르는 신상 핫플레이스, 풍뉴

오픈과 동시에 신당동 뉴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중인 ‘풍뉴’는 다양한 증류수와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된 한국 전통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코리안 다이닝 바인데요. 시간이 흐르며 자연스럽게 완성해낸 멋을 지닌 오래된 가옥에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운치와 감성을 더했죠. 예약과 워크인이 모두 가능하며,  물위에 술잔을 띄우며 풍류를 즐기는 포석정 좌석이 특히 인기랍니다!

중구 신당동 23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