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의 존재감이 더욱 빛을 발하는 시즌!

컬러 룩에 컬러풀한 주얼리 더하기

@-imyour_joy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한여름에는 경쾌하고 가벼운 룩을! 눈에 확 띄는 컬러풀한 옷차림이라면 다양한 색상이 어우러진 주얼리를 선택해 그 무드를 한껏 고조시켜보세요. 눈에 확 띄는 옐로 & 블루 룩에 다채로운 장식이 더해진 네크리스를 매치한 조이처럼요.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전천후 아이템

가장 손쉽게 룩에 포인트를 더하는 방법은 스스로와 가장 잘 어울리는 킥 주얼리를 찾는 것이랍니다. 실루엣과 디테일은 심플하지만 은근하게 계속 시선이 가는 디자인이라면 어떤 스타일링에 더해도 멋스럽죠. 서머 룩에 잘 어울리는 실버라면 더할나위 없을 듯!

과감하게 섞어서 더욱 멋진 골드 & 실버

골드 or 실버,화이트 골드 등 금속 주얼리는 소재와 컬러를 통일하는 것이 안전한 스타일링을 위한 미덕이라 여겨졌지만 오히려 과감하게 섞어버리면 어떨까요?! 서로 다른 것들의 만남으로부터 시작되는 재미와 멋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르죠. 효민 & 채정안의 주얼리 매칭 스킬을 눈여겨보세요.

단 하나로도 존재감 강렬한 주얼 네크리스

@lavieenbluu

거추장스러운 것은 딱 질색이지만 스타일링에  확실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작은 주얼리가 촘촘하게 박힌 테니스 주얼리를 선택해보세요. 배우 박규영처럼 여러겁을 겹친 것같은 초커 스타일의 네크리스라면 그 어떤 심플한 룩에도 화려한 무드를 더할 수 있죠.

단숨에 트렌디해지는 체인 네크리스

@xeesoxee

볼드한 체인 네크리스를 가지고 있다면 큰 노력 없이도 단숨에 룩에 트렌디한 무드를 불어넣을 수 있다는 사실! 배우 한소희가 택한 것 처럼 초커 느낌의 네크리스라면 그 존재감이 더욱 커지죠. 군더더기 없는 심플하거나 캐주얼한 옷차림에 더했을때 더욱 빛을 발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