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입으면 레전드 찍는 셀럽들의 원피스를 소개합니다. 제품 정보와 스타일링 꿀팁까지 알려줄게요.

수지 & 차로 루이즈 이비자

출장으로 태국을 방문한 수지가 개인 유튜브 채널 ‘suzy’에서 입고 등장한 원피스가 화제였죠. 등이 시원하게 파인 오픈백 디자인에 스퀘어 넥, 자잘한 펀칭 레이스가 달린 퍼프 소매까지! 여성스럽고도 귀여운 아이템이에요. 수지가 선택한 이 드레스는 차로 루이즈 이비자(Charo Luiz Ibiza) 제품입니다. 1989년 시작된 디자이너 브랜드로, 스페인의 이비자 섬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풀한 패턴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어요. 같은 디자인에 튜브톱으로 나온 제품도 있으니 로맨틱한 여름 원피스를 찾는다면 참고해 보세요!

송혜교 & 랩

편안한 차림으로 반려견 ‘루비’와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한 송혜교. 화창한 날씨에 잘 어울리는 노란색 플로럴 원피스를 입은 사진 여러 장을 올렸는데요.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에 하얀색 모자와 샌들로 코디를 완성했어요. 송혜교가 입은 원피스는 랩(LAP) 제품으로 신상이 아님에도 엄청난 화제가 되어 사이트마다 품절 대란을 일으켰죠. 레이온 소재로 무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고, 허리 밴딩 디자인이라 편하게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흰 모자는 베트멍, 샌들은 펜디 제품입니다.

이효리 & 보카바카

결혼 10주년을 기념해 스위스 여행을 하고 돌아온 이효리! 인스타그램을 개설한 후 업로드하는 사진마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웨스턴 부츠에 점퍼스커트로 코디한 이효리의 룩 역시 화제가 되었습니다. 흰 티에 입은 원피스는 보카바카(vocavaca) 제품으로, 큼지막한 주머니가 달려 있어 활동적인 여행에 제격이죠. 블랙 진과 화이트 면 소재 2가지 선택 가능합니다. 점퍼스커트는 챙이 넓은 모자와도 잘 어울리는데요. 민소매가 부담스럽다면 이효리처럼 티셔츠를 받쳐 입거나 얇은 소재의 셔츠를 덧입는 걸 추천합니다.

김나영 & 후즈

어떤 코디든 김나영스럽게 스타일링하는 패피 김나영! 이번에 한 행사장에서 바디콘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는데요. 여름에 잘 어울리는 강렬하고 쨍한 레드 컬러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김나영이 입은 원피스는 바로 프렌치 시크의 대명사! 잔느 다마스의 브랜드 후즈(Rouje) 제품입니다. 굵은 짜임의 니트 재질이라 어떤 체형이든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 김나영은 나이키 코르테즈 운동화를 매치해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어요.

곽지영 & 리얼리제이션

제주도에서 긴 여행 중인 곽지영과 김원중 부부. 자유롭고 아름다운 제주에서 남다른 모델 핏으로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는데요. 특히 출산 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곽지영은 제주도 곽지해수욕장에서 페이즐리 패턴의 슬립 드레스를 입었어요. 바다에서 입기 좋은 얇은 소재와 발목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원피스로, 국내외 셀럽들이 즐겨 입는 리얼리제이션(Realisation) 제품입니다. 곽지영이 선택한 원피스의 제품명은 카메론 드레스. 사이트에선 품절이지만 이외에도 다채로운 패턴과 디자인의 원피스를 만날 수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