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라인업을 자랑하는 6월의 신제품들. 샤인 글로스 립과 선 패치, 모공 케어 클렌저, 드라이 샴푸까지! 성큼 다가온 여름을 위한 제품으로 가득하다.

CLEANSER

1 뽀아레ㅣ라 크렘 무쌍뜨
#2차세안제 #수분못잃어
세안 과정 중 손실되는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클렌징 폼. 피부를 순하게 세정하고 세안 후에도 수분 유지를 돕는다. 110ml 8만1천원.

2 바이오더마ㅣ센시비오 미셀라 클렌징 오일
#말끔촉촉 #저자극클렌징
바이오더마의 미셀라 테크놀로지를 담은 클렌징 오일. 피부에 바르고 롤링하며 세안하면 활성 아미노산을 감싼 역미셀 입자가 터지며 보습 효과를 전한다. 150ml 3만2천원.
EDITOR’S COMMENT 믿고 쓰는 바이오더마의 클렌징 신제품 등장! 순한 성분으로 만들었고, 저자극,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 스위스퍼펙션ㅣ클렌징 오일
#식물성오일 #딥클렌징케어
식물성 오일이 메이크업 잔여물, 피지, 노폐물을 순하게 녹여낸다. 피부 표면에 얇은 보습막을 형성해 세안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하다. 200ml 21만5천원대.

4 아크로패스ㅣ포어리스 버블팩
#버블팩클렌저 #청정모공
세안 후 물기를 닦고 모공과 각질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바르자. 거품이 생기며 모공 깊은 곳의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2g×20매 2만3천원.

5 쏘내추럴ㅣ올 클린 픽스 클렌징 폼
#딥클렌징폼 #각질까지싹
쫀쫀하고 조밀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닦아낸다. 파파인 효소와 PHA, LHA 성분을 담아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녹인다. 200ml 1만8천원.

SKIN CARE


1 닥터자르트ㅣ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하이드로 플럼프 워터 크림
#3단보습 #수분폭탄
피부의 수분길을 열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코팅막을 형성해 빈틈없는 보습 효과를 전한다. 50ml 3만7천원.

2 리엔케이ㅣ코어 텐션 아이크림
#동안눈가완성 #저자극포뮬러
눈가를 팽팽하게 유지해주는 아이 크림. 식물 추출 보톡스로 불리는 플랜톡스 성분과 콜라겐펩타이드, 바이오폴리머를 배합해 강력한 주름 개선 효과를 구현했다. 30ml 4만5천원.
EDITOR’S COMMENT 눈가 피부를 쫀쫀하게 잡아주는 느낌이 든다. 눈가 주름과 탄력을 관리하고 다크서클까지 완화해주니 금상첨화!

3 디어,클레어스ㅣ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차징 세럼
#형광등피부 #얼룩이탈출
비타민 C 유도체를 10% 함유해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는 세럼. 피부 밝기와 노란 기, 균일도를 종합적으로 개선해 보다 뛰어난 톤업 효과를 느낄 수 있다. 30ml 4만원.
EDITOR’S COMMENT 비타민 C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아 합격! 끈적임과 미끈거림이 적고, 사용 후에도 피부 열감과 자극이 느껴지지 않아 손이 자주 간다.

4 샤넬 뷰티ㅣ르 리프트 프로 컨센트레이트 컨투어
#젊음의트라이앵글 #탄탄피부
세안 후 바로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꾸고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30ml 25만7천원.

5 숨37°ㅣ워터-풀 마린 릴리프 젤 크림
#바다속수분에너지 #친환경용기
가벼운 젤 텍스처가 피부에 쏙 스며들어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한다. 지성, 수분 부족 지성, 민감성 피부 타입이 사용하기 좋다. 50ml 8만원.

6 비프로젝트ㅣ비긴 케이프 알로에 카밍 워터밤 마스크 패드
#촉촉찰떡패드 #화잘먹피부
수딩 에센스를 가득 머금은 패드가 피부 속부터 수분을 촘촘히 채워준다. 메이크업 전, 5분 동안 붙이고 있으면 화장 잘 먹는 피부 순식간에 완성! 60매 3만원.
EDITOR’S COMMENT 보들보들한 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오랫동안 붙이고 있어도 자극이 적다. 은은한 쿨링 효과도 있어 피부 진정에 더욱 효과적인 느낌.

7 퍼셀ㅣ20억/mL 픽셀바이옴™ 원액
#유산균가득 #대용량출시
최적의 효과를 발휘하는 농도의 프로바이오틱스를 담아낸 앰플. 피부 진정, 장벽 케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한다. 55ml 5만8천원대.

8 이자녹스ㅣ테르비나 어드밴스드 리제너레이팅 프리마 엘릭서
#피부코어바로잡기 #리프팅효과
발레 동작 플리에에서 영감 받아 완성한 앰플. 피부 코어를 단단하게 잡아줘 느슨해진 탄력을 개선한다. 30ml 15만원.

9 이지에프올로지ㅣEGF 글로우 필 앰플&미스트 세트
#물광듀오 #수분볼륨
피부 세포 재생을 촉진하는 나이트 케어 듀오. 앰플을 여러 번 바르고 흡수시킨 후, 미스트를 2~3회 뿌려준다. 앰플 5ml+미스트 30ml 6만8천원.

10 라프레리ㅣ화이트 캐비아 펄 인퓨전
#캐비아듬뿍 #빛나는피부
성분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강력한 스킨케어 효능을 장착했다. 진귀한 원료를 가득 담아 피부 결과 탄력, 광채 개선에 효과적이다. 30ml 1백4만1천원.

11 동인비ㅣ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
#사포닌파워 #피부결정돈
다음 스킨케어 단계의 효능을 높여주는 부스팅 에센스. 묽은 오일 에센스 제형이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발리면서 빠르게 흡수된다. 30ml 가격미정.

12 더마펌ㅣ수딩 리페어 토너 R4
#급속진정 #민감토너
피부 열을 내려주는 아줄렌 성분을 리포솜 캡슐에 담았다. 피부 속 깊숙이 안정적이고 빠르게 흡수되어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전한다. 200ml 3만1천원.

13 닥터 바바라 스텀ㅣ클래리파잉 페이스 크림
#잡티지우개 #민감피부OK
피부 잡티와 여드름을 관리해주는 모이스처라이저.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과도한 피지를 제거해 피부 톤을 균일하게 가꿔준다. 50ml 25만9천원.

14 에스티 로더ㅣ뉴트리셔스 멜팅 소프트 크림/마스크
#수분충전 #뉴컬렉션
비타민, 식물 영양소, 미네랄을 블렌딩한 뉴트리-9 콤플렉스가 피부 유수분 균형을 조절하고, 모공 수축에 관여한다. 50ml 9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