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장 달콤하고 부드러운 한치! 물회부터 주물럭까지 전국구 맛집 BEST 6

비주얼 시강, 한치회 맛집 포차 @송씨해물점

송씨해물점

퀄리티 좋은 해산물 메뉴와 술에 곁들이기 좋은 포차 메뉴들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송씨해물점. 참치 뱃살부터 문어 숙회, 방어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해산물을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그와중에 제철 맞은 한치회가 다 팔려서 못 먹을 정도로 요즘 가장 인기 메뉴라는 사실! 삼삼오오 술 한 잔 걸치기 좋은 부담 없는 포차 분위기면서도 깔끔하고 트렌디한 무드라 늘 문전성시를 이루는 핫플레이스랍니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6길 37

우아하게 한치를 즐기고 싶다면 @휴고도산

휴고도산

도산 공원 인근에 위치한  휴고 도산은 브런치부터 카페, 와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공간인데요. 모던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와 어떤 메뉴를 시켜도 실패없는 맛과 퀄리티로 사랑받는 곳이죠. 제철 맞은 한치를 우아하게 즐기고 싶다면 한치와 케이퍼를 활용한 오일 파스타는 어떨까요?!

한치를 가장 시원하게 즐기는 방법 @새록

새록

전어, 병어, 가자미, 숭어, 학꽁치, 광어 등등 그야말로 제철 맞은 물고기(?)의 A to Z를 맛볼 수 있는 새록. 밤낮으로 무더워지는 여름에는 시원한 물회 메뉴를 추천합니다. 제철 맞은 부드러운 한치와 새록의 특별한 소스와 육수의 조합은 소주 안주로 더할나위 없죠!

매콤한 맛이 일품 @로뎀가든

로뎀가든

매콤한 요리를 좋아한다면 제주산 한치와 흑돼지를 메인 재료로 한 주물럭은 어떨까요?! 자꾸만 손이 가는 양념에 각기 다른 식감이 더해져 모두의 취향을 단번에 사로잡는 제주도 대표 맛집 중 한 곳이죠. 아무리 배불러도 주물럭을 먹은 뒤 남은 양념에 볶아 먹는 볶음밥은 필수랍니다!

명동 터줏대감의 위엄, @원조한치

원조한치

명동 골목 안쪽에 오랫동안 자리를 굳건히 지켜온 원조 한치 또한 한치 맛집을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곳이죠.  회부터 불고기, 튀김, 숙회에  이르기까지 한치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코스요리 같은 세트 메뉴가 인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