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빛을 받아 더욱 또렷하게 보이는 피부 흔적. 다양한 모공 고민을 지워낼 모공 컨트롤러.

뉴트로지나의 딥클린 아크네 포밍 클렌저 175g 1만5천9백원.

모공 속 노폐물, 트러블 유발균까지 말끔하게 세정하는 트러블 클렌징 폼
뉴트로지나의 딥클린 아크네 포밍 클렌저

끈적이는 피부에는 미세먼지, 노폐물이 더 쉽게 달라붙기 마련이다. 피부의 유분기가 극에 달하는 여름철, 피부 트러블이 잦아지는 이유기도 하다. 단순히 피부 표면의 먼지뿐만 아니라, 과다 분비되는 피지를 제때 케어하지 않으면 모공 속 노폐물이 켜켜이 쌓여 모공의 크기가 넓어지고 묵은 각질로 인해 피부 톤이 칙칙해진다. 뉴트로지나의 딥클린 아크네 포밍 클렌저는클렌징 폼의 명가답게 모공 속까지 깔끔하게 씻어내는 세정력은 물론, 트러블 균을 케어해주는 BHA와 IPMP 성분을 함유해 효과적으로 트러블을 케어해준다. 무엇보다, 자극이 덜한 약산성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데일리 클렌징 폼으로도 손색없다. 문의 02-2094-3000

{ SPECIALTY }
1 모공 속까지 깔끔하게 씻어내는 세정력
초미세 미셀라 입자가 모공 깊숙이 침투해 모공 속 노폐물부터, 메이크업 잔여물,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딥클린해준다.
2 BHA 성분으로 트러블 피부 고민 완벽 케어
트러블 피부에 효과적인 BHA와 IPMP 성분을 함유한 3X 안티-아크네 포뮬러가 효과적으로 트러블을 케어해준다.
3 민감성 피부도 걱정 없는 약산성 포뮬러
피부가 가장 건강한 산도인 약산성 포뮬러와 보습 인자인 아미노 성분을 함유해 민감성 트러블 피부도 안심하고 촉촉하게 세안할 수 있다.

“피지 분비가 늘어나는 이 계절에 딱이다. 모공 속까지 말끔하게 씻어주는 세정력은 물론, 약산성 트러블 케어 포뮬러로 트러블 유발균까지 케어해주는 순한 트러블 클렌징 폼!”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메이크프렘의 엔드 포어 베지티놀 타이트닝 세럼 50ml 2만8천원.

초기 모공부터 만성 모공 고민까지 개선하는 끝장 세럼
메이크프렘의 엔드 포어 베지티놀 타이트닝 세럼

날씨가 더워질수록 과다 분비되는 피지 탓에 모공 고민이 하나둘 늘어난다. 모공 고민이 생기는 초기부터 적절히 대응하지 않으면, 모공 크기와 깊이, 개수가 점차 증가해 울퉁불퉁한 피부결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피부 톤을 해치게 될 것. 메이크프렘의 엔드 포어 베지티놀 타이트닝 세럼은 초기 모공부터 세로형으로 길게 늘어진 만성 모공까지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포어컨트롤 앰플이다. 식물성 레티놀이라고도 하는 순한 바쿠치올과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비건 콜라겐과 그린 카페인이 만나 늘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케어해 매끈한 피부 결과 화사한 피부 톤을 완성한다. 바르는 순간 청량하게 스며드는 가벼운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돼 수분감은 더하고 피부 위 번들거림을 해소해준다. 문의 070-8228-0808

{ SPECIALTY }
1 10가지 모공 고민 클리어
모공의 개수, 면적, 깊이, 부피, 결, 밀도, 탄력의 7중 모공 타이트닝 효과는 물론, 모공의 밝기, 처진 모공 개선, 모공 확장 예방까지 10가지 모공 개선 효과의 임상 결과로 효능을 입증했다.
2 베지티놀 10,000ppm 함유
식물성 레티놀 성분으로 불리는 바쿠치올에 비건 콜라겐과 그린 카페인을 담아 완성한 메이크프렘만의 베지티놀 성분을 담아 늘어진 모공을 팽팽하게 조여 탄력을 개선한다.
3 끈적임 없는 청량한 텍스처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텍스처로 민감성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을 담아 순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모공 아이템은 자극적일 거라 생각했다면 이 제품을 사용해보길! 묽은 포뮬러가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면서 면적, 깊이, 결, 탄력 등 모공 고민을 종합적으로 관리해준다.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스틸라의 올 어바웃 더 블러 인스턴트 블러링 스틱 6g 4만1천원.

블러한 듯 매끈한 피부의 비결
스틸라의 올 어바웃 더 블러 인스턴트 블러링 스틱

베이스 메이크업을 꼼꼼히 해도 도드라져 보이는 모공이 고민이라면, 베이스 전 단계부터 피부 표면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들인 메이크업도 땀과 피지에 쉽게 무너지는 여름에는 깔끔한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프라이머와 같은 베이스 프렙 단계에 조금 더 신경 써야 한다. 스틸라의 올 어바웃 더 블러 인스턴트 블러링 스틱은 위생적이고 사용이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울퉁불퉁한 피부 결을 깐달걀처럼 매끈하게 정돈하는 모공 프라이머다. 모공 고민 부위에 부드럽게 발라주면 과다 분비되는 피지량을 조절하고, 다음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준다. 피부에 녹아드는 밤 텍스처로 쿠션이나 파운데이션을 더해도 뭉치거나 밀림 없이 부드럽게 레이어링된다. 매일 하는 데일리 메이크업에 스틸라 블러링 스틱만 더해도 마치 블러 필터를 입힌 듯 보송하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을 것. 문의 080-080-4936

{ SPECIALTY }
1 멜팅 밤 텍스처
피부 온도에 사르르 녹아드는 스틱 밤 텍스처로 깊고 큰 요철까지 촘촘하게 메워주며, 덧발라도 밀림 없는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2 유분기 정돈
메이크업 전, 피부 위 유분기를 깔끔하게 정돈해 번들거림을 잡아주며 다음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부스팅 역할까지 톡톡하다.
3 모공 블러링
코, 볼 주변 모공이 도드라지는 부위에 가볍게 발라주면, 피지 컨트롤뿐 아니라 울퉁불퉁한 모공과 요철을 블러 처리한 듯 정돈해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한다.

“나비 존에 살짝 스치듯 바르는 것만으로도 요철 없이 집에서 오래 공들인 듯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외출 후 급하게 쿠션 파데 하나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때 요긴하다.” – 이정혜(<얼루어> 뷰티 디렉터)

SHOP

 


 

이니스프리의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30ml 4만원대. 이니스프리의 UV 액티브 포어리스 선스크린 50ml 2만6천원.

굴곡 없는 피부 결을 위한 겉보속촉 루틴
이니스프리의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 UV 액티브 포어리스 선스크린

강하게 내리쬐는 햇볕에 유독 도드라져 보이는 모공과 잡티 흔적,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고 다양한 트러블*도 잦아지는 여름철. 이니스프리의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매끈하게 피부 결을 커버해 주는 UV 액티브 포어리스 선스크린을 눈여겨볼 것. 레티놀을 주 콘셉트로 시카를 더해 진정 효과까지 탁월한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일시적 붉은 기 같은 초기 트러블부터 거뭇한 잡티 흔적까지 케어하며 깔끔한 피부 완성에 도움을 준다. 시도 때도 없이 예민해지기 쉬운 트러블성 민감 피부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잡티 앰플로 저자극의 순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요즘같이 온도가 높아지고 자외선 지수가 강해질 때, 필수적인 이니스프리의 UV 액티브 포어리스 선스크린은 모공과 요철로 인해 울퉁불퉁한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프라이머 역할까지 톡톡하다. 자외선을 물리적으로 차단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임에도 ‘실키 포뮬러’라 부를만한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 장시간 야외 활동으로 덧발라야 하는 경우에도 부담 없는 자연스러운 상앗빛 컬러도 매력적이다. 문의 080-380-0114
*트러블 : 건조, 외부 자극으로 인한 일시적 붉은 기, 민감, 모공, 울퉁불퉁 피부 결로 인한 피부 고민

{ SPECIALTY }
1 #잡티 흔적 앰플
울퉁불퉁 거칠거칠 트러블*부터, 거뭇거뭇하게 남아 있는 잡티 흔적까지 케어. 다양한 피부 고민 흔적을 깔끔히 지워내는 이니스프리의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수분 가득한 워터리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 자극감 완화 제형 기술인 제주 시카 리포좀로지™가 적용되어 있고, 민감 패널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로 트러블성 민감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2 #모공 블러링 선크림
프라이머를 바른 듯 눈에 띄는 모공과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하는 모공 블러링 선크림. 실키한 상앗빛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리며 여러 번 덧발라도 텁텁함 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겸비했다. 칙칙한 피부에 내추럴한 톤업 효과를 선사하며 시간이 지나도 화사한 피부를 그대로 유지한다.

“레티놀 시카 앰플을 꾸준히 사용하니 트러블*이 케어 되고, 잡티 흔적이 옅어져 피부가 맑아졌다. 모공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하는 UV 포어리스 선크림과 함께 발라 여름 날씨에 대비할 것.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SHOP

 


 

토니모리의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 100ml 2만9천원.

힘없이 지친 피부에 내리는 수분 & 쿨링 진정
토니모리의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

피부 온도가 조금만 올라가도 피부 속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토로하며 아우성이다. 급격히 더워지는 요즘. 피부의 적정 온도를 맞추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이유다. 토니모리의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은 진정하면 빼놓을 수 없는 7가지 병풀 성분을 엑소좀 제형에 담아 완성한 엑소 시카 성분이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전달하며, 민감한 피부를 토닥이는 지리산 어성초 성분이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세라마이드 캡슐 알갱이가 촘촘하게 담긴 젤 크림 텍스처는 피부에 바르는 순간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내려주는 쿨링 효과를 선사하며 롤링할수록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과 보습감을 충전한다. 더위에 속수무책 떨어지는 피부 컨디션과 치솟는 피부 온도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방법, 토니모리의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이 똑똑한 구원 투수가 될 것. 문의 080-356-2222

{ SPECIALTY }
1 식물 유래 세라마이드 오일 캡슐
피부의 주요 구성 성분 중 하나인 세라마이드 성분과 버터 오일을 혼합해 완성한 세라마이드 오일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들어 지친 피부에 꽉 찬 영양감을 선사한다.
2 쿨링감을 선사하는 젤 크림 텍스처
피부에 청량하게 발리는 젤 크림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든다. 민트 콤플렉스의 멘톨 성분이 담겨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시원한 쿨링감은 기본, 진정 케어에 효과적인 지리산 어성초와 엑소 시카 성분이 순한 보습 진정을 부여한다.
3 친환경 클린 뷰티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를 배제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그뿐 아니라, FSC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종이 패키지를 택해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을 고려하는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한다.

“세라마이드 눈꽃 캡슐을 함유한 제형의 수분 크림! 바깥 활동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의 열을 내리고, 풍부한 보습감을 더해줘 피부 갈증이 해소되는 기분이다. 자기 전 얼굴 전체에 도톰하게 올려 슬리핑 마스크로 사용하면 다음 날 아침 보들보들하고 투명한 민낯 피부를 만나볼 수 있을 것. 무엇보다 산뜻한 젤 텍스처로 여름 시즌 피부 온도를 내리는 쿨링 수분 크림으로 제격이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