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핫한 패션 아이콘? 연기도 잘하는데 옷까지 잘 입는다는 배우 고민시의 사복룩 특징 5.

1)락시크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준 이후로 패션에서도 색다른 변신을 추구하는 고민시! 시크한 테슬컷에 락시크적인 무드가 환상의 조합을 이뤄냅니다. 디젤 톱 하나만 입었는데도 분위기가 달라지죠. 이번 해 가장 유행하는 아이템 중 하나인 길고 좁게 내려오는 롱스커트도 이러한 무드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데요. 고민시는 여행 중 슬릿 스커트를 매치해 트렌드를 즐겼어요. 트임 사이로 시스루 스타킹을 매치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발휘했답니다.

2)발레코어

평상시에도 발레를 하는 고민시는 캐주얼한 옷차림에도 발레가 연상되는 발레코어룩을 곧잘 선보입니다. 방금 운동하고 나온 듯한 발레복 위에 보송한 가디건을 입고, 부드러운 시폰 소재의 스커트를 매치해 러블리함을 더해줬어요. 또 다른 룩에서는 티셔츠와 디올 크루즈 컬렉션인 검정 샤스커트를 매치한 고민시를 발견할 수 있어요.

3)로고플레이

런웨이에서 등장할 법할 패션마저도 모델 못지않게 소화하는 고민시. 소멸할 것 같은 작은 얼굴에 길게 뻗은 팔다리가 브랜드에서 좋아할 수밖에 없는 비율을 가졌네요. 디올 페이즐리 패턴의 셋업부터 발렌티노 트왈 이코노그라프 패턴까지 손색없는 로고플레이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어요.

4)미니멀리즘

도톰한 티셔츠와 적당히 멋을 낸 액세서리까지 미니멀하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고민시. 특히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을 잘 소화하는 그녀인데요. 가장 미니멀하게 만들어주는 건 바로 색감! 자주 애용하는 화이트 스타킹은 고민시만의 트레이드마크입니다.

5)트위드

봄에 입기 좋은 트위드 소재는 적당히 도톰하면서도 잘 차려입은 듯한 인상을 줄 수 있어요. 배우 고민시의 예전 피드부터 최근에 이르기까지 자주 등장하는 아이템이 바로 트위드 재킷입니다. 따뜻한 색감부터 시원한 색감까지 퍼스널 컬러 구애받지 않고 소화하는 인간 트위드라고 해도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