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 뭐 입지? 얼루어가 추천하는 위클리 아이템!

클래식하고 우아한데, 사랑스럽기까지 한 봄 트위드 재킷!

-2°/8° 월요일, 올블랙에 컬러 포인트.

@iammingki

클래식한 블랙 트위드 재킷을 경쾌하게 입는 방법! 미니 플리츠 스커트와 밝은 컬러 셔츠를 매치해 보세요. 강민경처럼 상큼한 옐로 컬러로 봄의 기운을 만끽해봐도 좋을 듯. 여기에 클래식한 디자인의 백을 숄더나 토트 대신 크로스로 매면 그 무드를 더욱 고조시킬 수 있답니다.

0°/12° 화요일, 러블리한 패턴 룩

@mo_onbyul

트위드 재킷을 보다 사랑스러운 무드로 소화하고 싶다면 베레를 더해보세요. 재킷과 같은 패턴, 컬러 베레라면 더욱 좋을 듯! 그러나 자칫 잘못하면 데일리 룩으로는 과해 보일 수 있으니 주얼리는 과감하게 생략하고, 이너와 하의 또한 캐주얼하거나 심플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미덕입니다.

3°/15° 수요일, classic is the best!

@_imyour_joy

트위드 재킷이 지닌 클래식한 매력을 만끽하고 싶다면 레드벨벳 조이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 우아하지만 과하지 않은, 심플한 푸시 보우 블라우스에 블랙 팬츠, 블랙 체인 백을 매치해 클래식 of  클래식 룩을 완성했습니다. 만일 이보다 조금은 캐주얼하고 싶다면 이너를 경쾌한 티셔츠로 바꾸면 Okay!

4°/14° 목요일, 상큼한 셋업 수트!

@clean_0828

트위드 재킷을 세상 상큼하고 러블리하게 입고 싶다면? 김세정이 선택한 셋업 수트를 눈여겨 보세요. 옐로 컬러, 빅 버튼, 커다란 카라 등 사랑스러운 요소들이 잔뜩 더해진 아이템이 과해보이지 않는 이유는 그녀의 슈즈 초이스 센스에 있다는 사실. 플랫, 하이 힐 등 트위드에 손쉽게 매치할법한 슈즈 대신 캐주얼한 스니커즈를 선택한 것!

5°/16° 금요일, 글래머러스한 블랙 룩

@hyominnn

만일 힙을 덮는 기장의 트위드 재킷을 가지고 있다면, 미니 원피스 처럼 연출해보세요. 핏이 낙낙한 것보다는 효민이 입은 것처럼 몸에 딱 맞는 듯한 젠틀한 실루엣이 더욱 멋스럽답니다. 슈즈, 액세서리 또한 모두 블랙으로 통일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고조시킨 후, 리본 헤어밴드로 러블리한 무드를 살짝 더한 센스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