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한 데님 팬츠부터 스커트, 프린팅 데님, 멜빵 데님까지! 옷 잘 입는 셀럽들의 패션에서 캠퍼스 룩을 참고해보세요.

@rohyoonseo

상큼한 새내기 룩의 정석을 선보인 노윤서! 하이웨스트 스커트에 데님 재킷을 매치했어요. 길이가 짧은 스커트를 선택하니 청청 패션에 산뜻함이 더해졌죠. 3월은 짧은 하의에 롱부츠를 마음껏 즐기기 좋은 계절입니다. 데님 숏츠나 스커트에 롱부츠를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클래식한 체크 재킷과 데님은 실패 없는 조합입니다. 데님은 아무 디테일 없이 최대한 심플해야 클래식한 매력을 배가 시킬 수 있죠. 문가영처럼 블랙 컨버스를 선택하거나 깔끔한 로퍼를 착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너로 셔츠 대신 크롭 티를 매치하면 상큼함은 덤!

조이는 반전 매력의 데님을 선택했습니다. 뒷주머니에 그려진 플라워 프린팅이 데님 룩을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 주죠. 여기에 캠퍼스 룩에 빠질 수 없는 바시티 재킷까지 더하니 새내기 대학생 같죠? 인싸템 인형 키링을 더하면 귀염지수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엠티를 떠난다면 활동성이 좋은 데님 오버 오버롤 팬츠는 어떨까요? 큼직한 주머니가 더해진 오버롤은 활동성이 편하고 수납력도 좋아 데일리룩은 물론 여행을 떠날 때도 유용합니다. 봄볕이 따사로운 날이라면 상의는 가볍게 선택해도 좋겠네요.

캠퍼스와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리는 지수의 데님룩. 워싱 데님 팬츠를 발목이 살짝 보이도록 롤업해 코디했어요. 여기에 후드 니트웨어에 블랙 레더 재킷을 매치해 힙하면서도 시크한 캠퍼스룩을 완성했습니다. 일교차가 큰 간절기 활용하기 좋은 패션이니 기온이 더 올라가기 전 스타일링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