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사용할 진동기를 찾든, 파트너와 함께 할 첨단 도구를 찾든 아마존에선 당신에게 꼭 맞는 자위도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이 50달러 한화 약 6만원 미만인 자위 도구 13가지를 모았습니다.

 

Satisfyer Pro 2

$39.49 의심할 여지 없는 클리토리스 자극기입니다. 11가지의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부드럽게 또는 강렬하게 자극해 짜릿한 오르가슴을 선사합니다.

Tenga Easy Beat Wavy Egg

$7 순진한 작은 계란처럼 보일 수 있지만 열어보면 신축성 있는 페니스 스트로커를 발견하게 됩니다. 해당 제품은 일회용 옵션이므로 재사용이 가능한 제품을 찾는다면 텐가 웹사이트를 확인하세요.

Oliver James Personal Body Massager

$38 고전적인 마사지기를 찾는다면 이 제품이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20개의 진동 패턴과 8개의 속도 옵션을 선택할 수 있죠. 자위를 하거나 전희를 하는 동안 창의적으로 도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Fun Factory Tiger Vibrator

$140 사용할 때마다 탄성을 유발하는 오르가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6가지의 진동 강도와 각기 다른 패턴으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기기는 USB 충전식이므로 배터리나 건전지가 필요 없습니다.

Shilbari Premium Gift Box

$43 말도 안 되는 가격으로 전체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데 하나의 도구만 고집할 필요가 있을까요? 지스팟 자극기, 진동 막대, 윤활유, 섹스 토이 클리너까지 모두 들어있는 세트가 43달러, 한화 약 5만원대입니다.

We-Vibe Touch X Mini Clitoral Vibrator

$99 편안한 녹색 벨벳의 제품이 어느 부위에서든 놀라운 느낌을 줍니다. 파트너와 함께 서로의 성감대에 에로틱한 마사지를 해주세요. 마사지를 시작하고 기분이 편안해지면 클리토리스를 자극해 오르가슴을 느껴보세요.

Luna Rechargeable Personal Massager

$50 외부 자극을 선호하는 이들이라면 이 제품을 좋아할 것입니다. 고전적인 바이브레이터에는 8가지 진동 모드와 함께 무려 20가지의 패턴이 있어요. 혼자 혹은 파트너와 함께 페어링해 보세요.

LELO Tor2 Couples Vibrating Ring

$139 커플이 사용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혼자서 자위할 때도 사용할 수 있지만 성관계 도중에도 사용할 수 있죠. 구멍에 끼워 삽입한 다음 진동을 느껴보세요! 두 사람 모두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 거예요.

Pure Love 3.5 Inch Vibrating Bullet

$12 눈에 띄지 않고 휴대하기 간편한 진동기를 찾는다면 이 제품이 정답입니다. 여행가서도 필요할 때 언제든 3.5인치 립스틱 크기의 진동기를 꺼내 활용해 보세요. 가격까지 착한 것도 장점입니다.

Sweet Vibes Kissed Massager

$45 음핵을 자극하는 마사지기로, 앞뒤로 부드럽게 움직이는 실리콘이 달려 있습니다. 5가지 속도와 패턴이 있으며 마치 검지와 중지 사이를 미끄러지듯 움직이는 그립이 있어 구강 성교의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Emojibator Chickie Personal Massager

$74 성인이라고 욕조에서 놀면 안 된다는 법칙은 없습니다. 깔끔한 오르가슴을 경험하기 위해 욕실에 가지고 갈 만한 도구를 찾는다면 오리 모양의 도구를 추천합니다. 방수가 되는 고무 소재이기 때문에 샤워를 하며 마음껏 즐길 수 있어요.

Lynx Aluminum Alloy Heart Anal Plug

$12 엉덩이가 너무 귀여워서 플러그가 필요하다고요? 신체에 안전한 합금 플러그로 애널 섹스를 즐겨보세요. 실리콘 옵션보다는 조금 더 무겁지만 더욱 강렬합니다. 단, 자가 윤활제를 사용하는 것 잊지 마세요.

TCSR Cock Rings (6-pack)

$16 음경의 축에 끼울 수 있는 작은 밴드입니다. 이 고리는 각각 혈류를 제한해 발기를 연장하는 기능이 있죠. 6종 세트로 다양한 사이즈와 색다른 방법으로 활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