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은 뷔페에 있어” 최근 예능 프로그램 <나.혼.산>을 통해 박나래가 허니제이와 함께 찾은 킹크랩 뷔페가 화제죠. 킹크랩, 대게 등 갑각류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뷔페들을 소개합니다.

크랩52,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1 52층

박나래의 선택을 받은 랍스타 뷔페는 바로 크랩52인데요. 단순히 랍스터, 게를 무한으로 맛볼 수 있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전세계 10개국에서 공수해오는 대게, 랍스터, 던지니스크랩 등 다양한 종류의 게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죠. 강남 트레이드 타워 52층에 위치해있어 한강까지 시원하게 쭉 뻗은 아름다운 뷰까지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포인트랍니다.

바이킹스워프 코엑스지점,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컨벤션센터 2층

랍스터 뷔페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바이킹스 워프. 북미에서 주 2-3회 항공 직송으로 들여오는 퀄리티 높은 랍스터뿐만 아니라 연어, 국내산 재철 해산물은 물론 양식, 한식, 중식에 이르기까지 모든 취향을 아우르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곳이죠. 성인 110달러, 어린이 50달러라는 비교적 착한 가격으로 이용가능하며, 코엑스점의 경우 인당 160달러를 추가 지불하면 모엣샹동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돼있답니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AC 키친,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5길 10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2층

유기농 식재료를 활용한 유러피안 플레이트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AC키친 또한 랍스터를 무한으로 맛볼 수 있는 무제한 랍스터 & 시푸드 뷔페 메뉴가 마련돼있는데요. 랍스터뿐만 아니라 전복찜, 골뱅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요리된 해산물을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뷔페의 규모가 아주 큰편은 아니지만 어느 메뉴 하나 빼놓을 것 없이 모두 손이 가는, 쫀쫀하게 짜여진 메뉴 리스트가 매력 포인트!

 

홍게데이,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344번길 17-9 마린리치2 빌딩 6층

부산 여행중 홍게를 배터지게(?) 먹고 싶다면 광안리에 위치한 홍게데이를 추천합니다. 동해에서 직접 공수하는 싱싱한 홍게를 사용하는데, 인당 4만원이 채 안되는 (성인기준 3만8천9백원) 착한 가격에 퀄리티 높은 홍게찜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갑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기도 하죠. 광안대교가 훤히 보이는 건물 6층에 위치해 있어 탁 트인 바다뷰까지 즐길 수 있는 것은 덤이고요. 메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복 요리, 연포탕 등 곁들이기 좋은 사이드 메뉴도 평이 좋은 편이며, 5월부터 11월까지는 새우를 무한으로 즐길수 있는 새우 무한 리필 메뉴도 마련돼있답니다.

더마켓키친,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7 LL층

포시즌즈서울 호텔에 위치한 뷔페인 더마켓키친도 퀄리티 좋은 랍스터와 대게 등 해산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곳 중 하나죠. 이 곳은 호텔 뷔페들 중에서도 메뉴가 다양하기로 유명한데요. 즉석에서 그릴에 구워 내놓는 스테이크부터 독특한 부위의 샤퀴테리와 치즈 플레이트, 누들 스테이션에 이르기까지 어떤 음식부터 먹어야 할지 헷갈릴정도! 그만큼 다양한 취향을 아우르는데다가 분위기, 맛 등 전반적인 평점 또한 높은 편이니 가족 단위 혹은 단체로 방문하기에도 좋은 장소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