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별설을 딛고 2년간의 열애 후 깜짝 결혼 발표를 한 이승기. 최근 소속사와의 분쟁으로 삭발 투혼까지 보여준 이승기이지만 평생을 함께 할 동반자를 찾아 기쁜 마음으로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죠. 견미리의 딸로 태어나 이제는 ‘이승기의 신부’라는 수식어가 생긴 배우 이다인!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사랑스러운 이다인의 여친룩 패션을 소개합니다.

#레스토랑 데이트

기념일, 연말, 생일 등 특별한 날 가기 좋은 레스토랑. 만약 설레는 데이트에 입을 옷을 고민 중이라면 이다인의 레스토랑 룩을 살펴보세요. 보는 것만으로 포근해 보이는 니트에 손목까지 오는 워머를 매치해 보온성과 사랑스러움을 더해줬어요. 너무 심플하다면 목걸이와 팔찌 등의 액세서리를 추가하는 것도 Good!

#서점 데이트

아트북이 진열되어 있는 곳에서 심플하지만 도도한 매력이 드러나는 올블랙 룩을 선보인 이다인. 롱패딩만 입기 지겨운 겨울에 한끗 포인트를 살려주고 싶다면 컬러는 통일하더라도 각기 다른 재질의 옷을 매치하는 게 좋아요. 퍼가 달린 가죽 재킷에 전혀 다른 소재의 튤스커트를 매치하는 것처럼요.

#상견례 프리패스 룩

맑은 피부를 더 매력적으로 보여주는 화이트 셋업! 지금 바로 상견례를 한다고 해도 아무 걱정 없는 ‘상견례 프리패스 룩’이라고 이름을 붙여 봤어요. 드라마 촬영을 위한 룩이라 화려한 귀걸이를 매치하긴 했지만 깔끔한 트위트 셋업이 이다인의 고고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룩이죠.

#한강 데이트

온화한 봄 날씨, 아무 일정도 없는 주말에 느지막이 일어나서 한강에 바람 쐬러 가고 싶을 때, 이다인의 룩처럼 입어보면 어떨까요? 도톰한 집업 니트에 보온성을 더해 줄 조끼와 테니스 스커트를 매치해서 발랄함을 더한 것처럼요. 아직 바람이 추워 맨다리를 꺼내기 두렵다면 도톰한 롱 삭스나 레그 워머를 신어주세요!

#신혼여행 룩

따뜻한 나라로의 여행을 간다면 이다인이 제주 캠퍼트리 리조트에서 찍은 사진처럼 사랑스러운 플로럴 드레스로 데일리 룩을 완성해 보세요. 이보다 쉬울 순 없겠지만 본인의 마스크에 어울리는 패턴 드레스를 찾는 것이 관건입니다. 이다인처럼 청순한 이미지를 가졌다면 플로럴 원피스가 찰떡 같이 어울리겠지만 경우에 따라 도트, 스트라이프, 무지 패턴 등 다양한 원피스를 활용할 수 있겠지요. 또 승모근이 있거나 목이 길지 않다면 어깨를 다 드러낸 디자인보다는 브이넥으로 파인 원피스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