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의 신제품만 봐도 밸런타인에 대한 설렘이 피어오른다. 사랑스러운 컬러의 립 & 아이 제품부터 그날의 룩을 완성할 향수, 로맨틱한 시간을 채워줄 마사지 바까지.

CLEANSER

1 비오템ㅣ세라 클렌저 크림 투 폼
#생크림거품 #생분해포뮬러
조밀한 생크림 거품이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세정한다. 라이프 플랑크톤™ 성분을 더해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도 있다. 150ml 4만5천원대.

2 바닐라코ㅣ클린 잇 제로 세라마이드 클렌징 밤
#셔벗제형 #저자극클렌징
바닐라코의 아이코닉 클렌징 밤이 착한 변신을 했다. 제품 용기와 스패출러에 생분해 소재를 적용하고, 단상자에도 FSC 인증 종이를 사용한 것. 100ml 2만2천원.
EDITOR’S COMMENT 강력한 세정력에 보습력까지 갖춰 N병째 비운 ‘찐 아이템’이다. 공병을 버릴 때마다 마음이 무거웠는데, 이제는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사용할 수 있겠다.

3 라부르켓ㅣ에센셜 클렌징 오일
#세정력갑 #클렌징힐링
스웨덴 자연의 풍요로움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탄생한 스킨케어 컬렉션의 클렌징 오일. 코스모스에서 인증받은 원료를 사용해 비건 제품으로 완성했다. 60ml 4만1천원.
EDITOR’S COMMENT 충분한 양을 사용해 얼굴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립스틱과 아이라인이 단숨에 삭제! 롤링하며 느껴지는 은은한 허브 향 덕분에 힐링까지 된다.

SUN

끌레드뽀 보떼ㅣUV 프로텍티브 크림 SPF50+/PA++++
#똑똑한선크림 #주름개선기능성
인텔리전트 테크놀로지를 탑재해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 회복을 돕고, 적색광 투과 파우더를 더해 자외선은 차단하고 유익한 빛은 선택적으로 통과시킨다. 50ml 16만원대.
EDITOR’S COMMENT 피부 안팎으로 ‘열일’하는 선크림. 자외선 차단은 기본, 손상된 피부까지 다독인다니! 밀리지 않고 피부에 착 붙어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도 찰떡이다.

SKIN CARE

1 연작ㅣ전초 컨센트레이트 Happy New Year 에디션
#식물을통째로 #대용량버전
식물 에너지가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넣어 속건조를 개선하고 견고한 피부 결로 만들어준다. 120ml 13만원.

2 빌리프ㅣ슈퍼 나이츠-리제너레이팅 나이트 마스크
#나이트케어 #숙면마스크
로즈힙 오일과 네이피어스 안티에이징 포뮬러가 피부에 진한 영양과 생기를 채워넣는 슬리핑 마스크. 꿀처럼 쫀쫀한 텍스처를 자랑한다. 75ml 3만8천원.

3 설화수ㅣ윤조에센스 토끼의 해리미티드 에디션
#레전드에센스
윤조에센스의 새해 한정판 에디션. 민화 백납도를 모티프로 해 풍요와 길상을 상징하는 토끼 한 쌍을 패키지에 새겼다. 90ml 14만원대.

4 아모레퍼시픽ㅣ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디럭스 컬렉션
#6개세트 #압도적변화
앱솔루티™ 에멀젼과 항산화 효과의 EGCG 리뉴얼 파우더를 담은 앰플. 앰플 7ml×6개+파우더 0.6g×6개 83만원.

5 맥ㅣ하이퍼 리얼 세러마이저™ 스킨 밸런싱 하이드레이션 세럼
#수분밸런스 #피부결케어 #피부장벽강화까지
히알루론산과 해초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잡고, 화이트 피어니꽃 추출물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30ml 7만9천원대.
EDITOR’S COMMENT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순식간에 스며들면서 속보습을 든든하게 책임진다. 꾸준히 사용하면 화장발 잘 받는 피부 되는 건 시간문제!

6 닥터자르트ㅣ세라마이딘 스킨 베리어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피부장벽SOS #보습마스크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을 2배 증량하고 판테놀을 추가해 피부 장벽을 촘촘하게 채워준다. 22g 7천원.

7 피지오겔ㅣ레드 수딩 어드밴스드 릴리프밤
#민감피부를위해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들뜨는 각질, 붉은 기를 개선하는 기능성 크림. 얼굴과 보디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다. 75ml 3만6천5백원.

8 라 메르ㅣ리서페이싱 트리트먼트
#각질케어토너 #맑은피부결
미라클 브로스™ 성분이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하고, 마린 엔자임 퍼먼트, 마이크로 리서페이싱 스피어가 피부 결을 매끄럽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100ml 21만2천원대.

9 스위스퍼펙션ㅣ마린 캐비어 트리트먼트
#28일프로젝트 #안티에이징케어
앰플과 파우더를 섞어 쓰는 트리트먼트. 스킨케어 유효 성분을 최적의 배합으로 담아냈다. 앰플 6ml×7개+파우더 0.2g×7개 2백35만8천원대.

10 엘레미스ㅣ프로 콜라겐 로즈 마린 크림
#찐장미크림 #친환경패키지
다마스크, 알바스, 올드 로즈 등 장미 20가지에서 추출한 성분을 담아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 효과를 전한다. 50ml 16만6천원.
EDITOR’S COMMENT 손으로 수확한 신선한 장미 꽃잎만 사용한다는 크림. 그래서인지 인위적인 장미 향이 아닌 생화의 생생한 향기가 느껴진다.

11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ㅣ미나리 카밍 워터 마스크
#응급쿨링 #진정마스크
진정에 효과적인 미나리 추출물을 담은 마스크. 난방기 사용, 자외선 노출 등으로 피부가 달아올랐을 때 사용하면 피부 온도를 내릴 수 있다. 120ml 1만8천원.

12 데코르테ㅣ화이트로지스트 네오제네시스 브라이트닝 컨센트레이트
#형광등피부 #굿바이잡티
리뉴얼을 통해 강력한 효과를 장착한 브라이트닝 세럼. 멜라닌을 케어해 피부 톤을 환하게 가꾼다. 40ml 18만4천원대.

13 수려한ㅣ마이크로 진생 코어 리프트 크림
#인삼파워 #탱탱피부
인삼을 비롯한 한방 성분 8가지가 피부 속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탄력을 더하고 주름을 개선한다. 30ml 5만5천원.

14 폴라초이스ㅣ캄 너리싱 밀키 진정 토너
#민감성피부살려 #수분진정토너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식물성 항산화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데다 민감도까지 낮춰 근본적인 피부 체질 개선을 돕는다. 118ml 가격미정.

15 숨37°ㅣ마이크로액티브 리페어 세럼
#안티에이징세럼 #영양쌓기
트루-액티브™ 성분이 피부 깊은 곳까지 영양을 채우고, 마이크로 안티에이징 테크놀로지™가 생기와 광채를 더한다. 50ml 7만5천원.

16 스킨푸드ㅣ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멀티 밤
#진짜꿀템 #꿀광피부
플라보노이드 함량이 높은 블랙비 프로폴리스를 포함해 푸석푸석한 피부에 쫀쫀한 탄력을 더해주는 스틱 밤. 9g 2만2천원.

17 뽀아레ㅣ압솔리프트 세럼 데 쥬
#눈꼬리UP #메탈볼내장
눈가 피부를 팽팽하게 하는 아이 전용 세럼.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보호하는 흰목이버섯과 밤부사불가리스싹 추출물을 포함했다. 15ml 39만원.

18 프레쉬ㅣ콤부차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항산화성분 #광채피부가능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관리하는 콤부차 에센스 새해 에디션. 패키지에 알록달록한 토끼 일러스트를 더했다. 250ml 15만원.

19 시세이도ㅣ오이데루민 액티베이팅 에센스
#기술력인정 #효능인정
라이프블러드™ 테크놀로지와 케피어 추출물을 담은 에센스. 피부 사이클을 최적화해 피부 결을 매끈하게 가꾸고 광채를 부여한다. 145ml 12만원대.

20 로이비ㅣ어드밴스드 너리싱 트리트먼트 토너
#기능성토너
묽은 제형이 피부에 촉촉하게 발리며 빠르게 스며든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충전하고 탄력, 피부 결, 주름을 관리하는 초석이 된다. 200ml 5만9천원.

21 조지앙 로르ㅣ세럼 마흐 비사쥬
#콜라겐세럼 #마린에너지
바다 소나무, 해조류 성분을 풍부하게 담은 콜라겐 세럼. 피부 속 깊은 곳부터 수분과 탄력을 촘촘히 쌓아 탱탱한 피부를 선사한다. 30ml 18만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