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동백꽃이 만개한 제주의 겨울! 제주도에서 가장 예쁘기로 소문난 동백꽃 포토 스팟 5곳을 소개합니다.

마노르블랑

시즌마다 제철 꽃을 볼 수 있는 4천 평 규모의 수목원 마노르블랑. 봄과 여름에는 수국, 가을에는 핑크 뮬리 명소로도 유명한 곳이죠. 걷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동백꽃 산책로와 산방산과 앞바다가 보이는 환상적인 조망을 자랑하는 곳으로 감귤 체험까지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습니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2100번길 46

동백포레스트

다양한 포토존이 있어 인스타그래머들 사이에서 핫한 동백 포레스트를 소개합니다. 아담한 동백나무가 보이는 창가와 아늑한 오두막 등 감성 넘치는 스팟들이 준비돼 있습니다. 동백꽃 개화 시기인 2월 15일까지는 카페 이용을 하지 않고 입장료만 지불해도 꽃구경이 가능합니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샐기락로 53-38

휴애리자연생활공원

서귀포시 한라산 자락에 있는 휴애리 자연생활 체험 공원. 2만 평 규모의 공원에 아담한 사이즈의 동백나무가 가득 펼쳐져 있으며 동백 올레길을 거닐며 인생 사진을 건지기 좋은 곳입니다. 지금은 동백꽃의 끝물이라 붉은 잎으로 가득한 핑크 카펫까지 볼 수 있습니다. 그 자리에서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감귤 따기 체험도 운영중!

주소: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동박낭

동백꽃 벽화와 액자 포토존으로 유명한 카페 동박낭을 소개합니다. 동백나무를 맘껏 감상할 수 있는 통창 뷰가 이곳의 최고 인기 스폿. 음료값이 포함된 입장료 3천 원만 내면 되는 가성비 갑 제주 동백꽃 명소로 적극 추천!

주소: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275-2

숨도

운치 있는 한라산 절경과 동백꽃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숨도. 다양한 희귀 야생화들로 가득한 야외정원과 실내 전시장, 카페로 구성된 곳입니다. 풍성한 동백나무가 펼쳐진 동백로드와 하귤이 대롱대롱 달려있는 하귤 데크길에서 인생샷을 건져보세요. 겨울 시그니처 메뉴 귤 스콘도 놓치지 말 것!

주소: 제주 서귀포시 일주동로 8941